본문 바로가기

여성 매거진

B형남자의 성격으로 알아보는 B형남자 공략법!

B형남자의 성격으로 알아보는 B형남자 공략법!

 

 

 

 

 

 

여러분은 B형남자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사람마다 제가각의 성격을 갖고 있는데 혈액형만으로 그 사람을 판단하는게 무리일수도 있지만

저는 경험상 혈액형이 어느정도 맞는다고 생각이 들어요!

특히나 B형남자들은 많은 부분이 B형 성격과 딱 맞았던 경험이 있네요.

가끔 여자분들 보면 B형남자들을 싫어하시는 분들이 있어요~

실제로 어디서 조사한 결과에서도 미혼 여성 3명 중에 1명이 B형남자를 피한다고하네요~

B형남자에 대한 많은 오해도 있지만 확실히 매력적인 성격인 부분도 정말 큰것같아요.

많은 여자들이 기피하지만 매력적인 B형남자 성격이 어떤지, B형남자를 내 남자로 만들기 위해서는 어떻게 공략하는게 좋을지 한번 알아보도록할게요.

 

 

 

 B형남자의 성격

 

 

 

 

 

 

- 자기중심적 , 자존심이 강함

- 직설적, 좋고 싫음이 분명 함

- 스킨십을 좋아함

- 애교있는 여자, 자신의 말을 잘 듣는 여자를 좋아함

- 호기심이 많음

- 귀찮거나 걸리적거리는 것, 명령을 받는것을 싫어함

- 쉽게 뜨거워지지만 쉽게 식음

- 자기를 편안하게 생각하는 여자에게 많은 호감을 느낌

- 자신의 외모 스타일을 아주 중요하게 봄

- 유머가 많음

- 자신이 정말 사랑하는 여자를 만나면 그 여자만 바라봄

- 복수를 즐기는 혈액형은 아니지만 복수를 할때는 가장 확실하게 복수하는 혈액형

- 존재감 자체로도 특이함

- 머리가 좋다

- 다가가기는 힘들지만 친해지면 의리형이다

- 지킬것은 지키고 의리가 있음 

- 좋아하는 것은 정말정말 잘한며 꽂히는 분야에는 전문가임 

- 참다참다 갑자기 폭발하고 폭발하면 끝장을 봄 

- 다른 사람과 다르게 살고 싶은 생각의 약간 자유로운 영혼의 기질이 있음

- 만날수록 편안하기도 하고 푼수끼도 있는 여자스타일도 좋아함

 

 

B형남자가 나쁜남자라고 표현되는 이유는 B형이 정말 성격이 나쁜것보다는 다소 직설적인 성격때문이에요~

거짓말을 잘 안하고 솔직한 성격이기 때문에 직설적으로 표현하다 보니 상대방에게 상처를 주는 경우가 있답니다.

그러나 누구보다 솔직하고 직설적인 표현에도 미워할 수 없는게 B형 남자만의 매력인것같아요.

 

B형남자의 또 다른 특징으로는 어울리지 않을수도 있지만 감성적이라는거!

좋게 말하면 감성적이고 나쁘게 말한다면 기분파에요~ 그렇기 때문에 좋고 싫음이 분명하고

자신의 기분에 맞춰서 화끈하게 선택하고 모든 일에 대해 맺고 끊음이 확실하다는 특징이 있답니다.

B형남자는 의외로 자기가 기분이 좋으면 모든 상황을 좋게 보고 좋게 하기 때문에 B형남자가 가장 다루기 쉬운 남자가 될수도있어요~

 

B형남자를 겪어본 분들이라면 알겠지만 상당히 자유로운 영혼이라는 생각이 들죠.

누가 간섭하거나 집착하는걸 싫어한답니다.

자신이 좋아하는 여자가 생기면 누구보다 적극적이지만 간섭과 집착을 받게 되면 쉽게 질리는게 B형남자의 특징이에요.

또한 자존심도 매운 강한편이며 그 속에는 으외로 쉽게 상처를 받는 면도 있답니다.

 

 

지금까지 B형남자의 성격에 대해 알아봤어요~ B형남자는 자기 중심적이고 좋고 싫음이 분명하기 때문에 싫어하는 여성분들도 있지만 이런 나쁜 남자의 매력에 빠지는 여성분들도 분명 존재하죠.

그렇다면 나쁜남자 B형남자를 사로잡기 위해서는 어떻게 해야할지 B형 남자 공략법을 살펴보도록 할까요?

 

 

 

 B형남자 공략법

 

 

 

 

 

 

B형남자는 앞서 말했지만 정말 자존심이 강하기 때문에 남자의 말을 잘 들어주고 장난을 맞받아칠 수 있는 여성을 좋아한답니다. 한번 여성에게 빠지면 누구보다 적극적으로 하는 편이기 때문에 B형 남자와 불타는 사랑에 빠지는건 어떻게 보면 쉬워요.

그리고 연애하는 동안 일편 단심인 경우가 많지만 한번 아니다 싶으면 쉽게 미련을 버리고 매달리지 않고 돌아서는 성향이 강하기 때문에 정말 사랑하는 사람이라면 그런일이 없도록 해야해요.

 

B형남자를 처음 공략할때는 잘 들어주고 존중에 주는 모습을 보여주고 오래 연애를 이어가기 위해서는 현모양처 스타일로, 구속하지 않고 받아주는 성격이 필요하답니다.

또한 항상 믿음과 응원 관심 을 가져주시는것이 좋고 무한한 신뢰로 확신을 심어주는것도 좋은 방법이랍니다.

 

어떻게 보면 누구보다 솔직한 성격이기 때문에 칭찬과 믿음으로 B형남자를 평생 내 남자로 만들 수 있지만

많은 여성분들이 시간이 지나게 되면 점점 바라는것도 많아지고 집착도 심해지고 잔소리도 심해지곤 하죠?

그런걸 좋아하는 남자는 없겠지만 특히나 B형은 그런 부분에 있어서 더더욱 그렇기 때문에 내가 사랑하는 남자가 B형남자라면 살짝 내려놓는다는 마음으로 믿음과 칭찬으로 오래오래 예쁜 연애를 유지해 가시길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