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 매거진

가디건 코디로 봄패션 완성하기!

가디건 코디로 봄패션 완성하기!

 

 

 

 

 

 

 

 

따스한 봄날씨가 어느덧 성큼 다가와 지속되고있네요.

꽃샘추위가 무섭다고 매서운 바람이 계속 불더니 잠잠해지기 시작했습니다.

하지만 오후에만 따뜻하고, 아침, 저녁으로 일교차가 심한 환절기 봄날씨에는

옷을 어떻게 입고 나가야할지 난감할때가 많죠.

얇게 입고 나오자니 좀 늦은시간엔 춥고 두껍게 입고 나가자니 점심엔 덥고

도통 종잡을수없는 변덕이 심한 봄날씨!

벗고 들고다니기에도 편하고, 가볍게 걸쳐주기만해도 포근한

가디건 코디로 봄패션을 따뜻하고 스타일리쉬하게 완성해보는것은 어떨까요?

 

 

 

 

 여자 가디건 봄패션 코디

 

 

 

 

 

 

 

 

분홍분홍한 스타일이죠.

봄과 너무 잘어울리는 코디가 아닌가 싶은데요?

본홍빛 가디건에 검은색이 바탕으로 된 분홍색 플라워 원피스로

상큼한 코디를 해주었네요.

원피스와 함께 코디하는 가디건의 패션은 무난하면서도

여성스러운 느낌을 연출할 수 있는것같아요.

 

 

 

 

 

 

 

 

마른 체형의 분들의 특권

몸에 달라붙는 가디건을 안에흰색 티셔츠와 레이어드해서

단추를 잠그고 몇개만 풀러줘도 자연스러우면서도

몸매를 드러나게해서 스타일리쉬해보이는 느낌이 나는것같아요

무난한 아이보리 가디건과 검은색 핫팬츠를 입어주고 그위에 목걸이라던지

악세서리를 해주는것도 좋습니다.

에르메스 가방이 돋보이네요. 역시 케이트모스..

 

 

 

 

 

 

 

 

소녀소녀스러운 가디건 코디가 아닌가 생각이 듭니다.

펀칭되어있는 하얀색 가디건과 함께 도트무늬 브라운 계열의 원피스를 코디해주면서

브라운톤의 워커와 함께 매치해주었네요.

하얀색 가디건은 어디에 레이어드해서 입어도 정말 무난하고 잘어울리는것같아요.

 

 

 

 

 

 

 

네 약간 하얀색이지만? 회색느낌?이 도는 가디건입니다.

약간은 도톰한 느낌인데

요즘 입기에 딱 좋은 가디건이네요.

귀여운 하얀색 원피스에 코디

귀여운 여자친구 룩이 아닐까 싶네요. 보호본능을 불러일으키는 느낌입니다.

 

 

 

 

 

 

 

 

스타일리쉬한 분들이 코디하면 좋을법한 룩이네요.

패도라와 함께 블랙 가디건과 도트남방, 그리고 청바지 핫팬츠로

마무리! 여기에 검은색 워커까지. 블랙으로 센스있게 깔맞춤하여

시크한 도시녀같은 느낌 그리고 캐쥬얼할 느낌까지 더했네요.

여기에 빨간 크로스백으로 포인트를 주어 재미를 더했습니다.

 

 

 

 

 남자 가디건 봄패션 코디

 

 

 

 

 

 

 

 

 

이번엔 남자 가디건 코디를 알아볼까요?

가디건을 이런식으로 시크하게 묶고 다녀도 좋아요.

클래식한 느낌으로 또는 무드있어보이는 느낌을 연출할수있어요.

세련되어보이기도하고, 꼭 학교선배중에서도 조용하면서도 멋진 선배느낌!!

피크닉갈때, 이런식의 코디로 가도 좋을듯합니다.

추울땐 가디건을 입어주면 그만!

 

 

 

 

 

 

 

 

베이지색상의 가디건이네요. 신발도 깔맞춤한 코디.

겨자색 바지가 튀네요.

목걸이로 멋을 더해보아도 좋을듯하네요.

패션의 완성은 얼굴이라고는 하지만

정말 외국인들은 비율이 끝내주는것같다고 느껴요.

 

 

 

 

 

 

 

 

네, 자외선이 심한 봄에는 선글라스가 필수죠

무심한듯 가디건에 청반바지를 코디했는데

시크해보이는것은 아마도 선글라스 때문이 아닐까 모르겠네요.

 

 

 

 

 

 

 

 

제가 제일 좋아하는 남자 가디건 코디입니다.

안에 귀여운 셔츠 또는 깔끔한 셔츠를 입어주고, 면바지에

저런식으로 생긴 가디건을 걸쳐주면 따뜻해보이면서도

스타일도 살리는것같아요.

여기에 선글라스까지 끼면 금상첨화겠죠.

벨트와 시계까지 착용하니,

정말 제가 생각했을때 이상적인 남자친구 룩이 아닌가 생각해봅니다.

 

 

가디건으로 봄철 코디 무난하게

예쁘게, 멋지게 완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