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 매거진

래쉬가드가 대세 여성 래쉬가드 추천

래쉬가드가 대세 여성 래쉬가드 추천

 

 

 

 

 

 

 

 

래쉬가드라고 다들 아시나요~?

먼저 래쉬가드를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래쉬가드에 대해서 간단히 설명드릴게요

 

 

래쉬가드는 원래 수상 스포츠를 즐기는 사람들이 주로 착용했었는데

요즘에는 워터파크나 바다 등에서 비키니보다 래쉬가드를 입고 있는 여성들 많이 볼 수 있어요~

 래쉬가드는 자외선 차단 뿐만 아니라 몸매보정 및 체온유지등에 적합해

 많이 찾고 있는 핫 아이템으로 떠오르고 있답니다.

 

 

 

그러나 아직 래쉬가드가 생소해 어떤 제품을 사야하는지 모르는 여성분들이 많으실텐데요

그런 분들을 위해 오늘 여성 래쉬가드를 추천해 드리도록 할게요 :)

 

 

 

 

 

 

 

 

 

이청아씨가 착용한 이본느비 브랜드의 래쉬가드랍니다.

와 진짜 몸매가 옷을 살려주는것 같아요!

 

흰색상의에 민트색 하의를 입었더니 너무 시원해보이고 예쁜것 같아요ㅎㅎ

하지만 제가 잘못 입으면 백돼지가 될 것 같은 슬픈 예감이 드네용

 

 

여성 래쉬가드 브랜드 이본느비 래쉬가드 가격은 육만원대 랍니다 참고하세요 :)

 

 

 

 

 

 

 

 

 

 

 

 

 

 

개인적으로 올래 여성분들 래쉬가드 열풍에 가장 큰 영향을 끼친 사람이 아닐까 싶어요~

민효린씨 래쉬가드 입은 모습 정말 예쁘네요!

 

 

민효리 래쉬가드 화보가 아주 화제가 됬었죠 ㅎㅎ

민효린씨가 입은 래쉬가드는 배럴 제품이랍니다.

저도 화보보고 반해서 당장 배럴 래쉬가드 구입하고 싶은 마음이 들었지만

제 몸매는 민효린 몸매가 아니기에 참고 또 참고 있답니다.

 

여성 래쉬가드 브래드 배럴의 가격대는 5~6만원대 정도 하니까 참고하세요

 

 

 

 

 

 

 

또한명의 화제의 주인공 바로 이연희가 입은 래쉬가드

 

이연이씨가 입은 래쉬가드는 빌라봉 웻수트인데 잠수복 재질로 되있고

가격대가 좀 비싸다고해요 ㅎㅎㅎ

 

그리고 국내 판매를 안하는 제품이고 구하기도 힘들다고 하네요~

역시 이연희 효과가 대단한것같아요!!

 

 

 

 

 

 

 

스타들이 입어서 유명해진 래쉬가드 이외에도

여성 래쉬가드 추천해주고 싶은 브랜드는 우리가 흔히 아는 뉴발란스

가격은 육만원대 정도 하더라고요 ㅎㅎ

 

다양한 색상들이 있어서 선택의 폭이 넓은것 같아요!

 

 

 

 

 

올 여름은 대세에 맞춰서 비키니보다는 래쉬가드로 멋지게 물놀이 즐겨보는건 어떠신가요?

저도 군살 정리 조금만 더 하고 래쉬가드 구매하러 가야겠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