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 매거진

소희사복패션 매력 넘쳐난다!

소희사복패션 매력 넘쳐난다!

 

 

 

 

 

 

 

불금이에요~ 불금에는 확실히 출퇴근 하는 사람들의 모습이 조금은 다른듯 싶어요^.^

화끈한 불금을 보내려고 하는지 스타일링부터 월,화,수,목이라는 다른듯한 느낌!

오늘 여러분들은 어떤 패션으로 출근하셨나요?

가을이다보니 바바리, 가디건, 야상, 라이더 등으로 조금은 한정적인 스타일에 머무를 수 밖에 없는것같아요.

가을옷은 참 예쁜데 가을이라는 계절이 점점 짧아져서 슬프기도 하네요.

 

아무튼 아직도 오늘 패션을 못고르고 나가지 못하신 분들도 있으실텐데~ 그럴땐 연예인 사복패션을 참고하셔서 비슷하게 스타일링해주시는것도 좋은것같아요!

 

그중에서 옷잘입기로 소문난 소희의 사복패션을 오늘 함께 살펴보도록할게요.

 

 

소희사복패션 start!

 

 

 

 

 

 

편하게 입은듯 보이지만 멋스러운 펴선이네요~

박시한 맨투맨에 레깅스 그리고 킬힐과 선글라스의 조화 시크함을 잔뜩 살린 스타일 같아요~

편한듯 시크하고 멋스러운 스타일링을 하고 싶다면 참고하셔도 좋을 스타일이에요!

 

 

 

 

 

 

 

지금 계절에 딱인 코디가 아닐까 싶어요~

갈색 팬츠에 검정색 자켓 거기에 선글라스에 운동화를 매치했어요~

이런스타일에 구두를 신었다면 그냥 평범한 스타일이 될 것 같지만 운동화를 신어주면서 소희 스타일을 완성한것같아요.

크리스탈사복패션에서도 그랬듯이 소희 사복패션도 선글라스를 낀 모습을 많이 보여주는데 참 잘어울리네요 ^^

 

 

 

 

 

블라우스와 치마를 매치한 소희사복패션인데 블라우스 뒷쪽 프린팅이 상당히 독특해요!

어둘울때 보면 깜짝 놀랄것 같은 프린팅~

흔하지 않아서 소희의 매력을 톡톡 살려주는 스타일 같아요!

 

 

 

 

 

요즘 자전거들 많이 타시죠?

자전거 탈때 소희 같은 여자 보면 다 사고나갔에용 정신 뺏겨서!!

짧은 바지에 컨버스 그리고 자켓, 매우 단순한 코디 같지만 무늬가 들어간 스타킹을 신어주면서 단순한듯 단순하지 않은 코디를 완성했어요.

 

 

 

 

익숙한 코디, 하지만 소희가 입은은 달라보이네요.

우리도 빅후드티에 청스키니 그리고 스니커즈 참 많이신잖아요~

우리가 입을땐 그냥 편한 복장인데 소희가 이렇게 입으니까 매우 귀여운 스타일링이 된것같아여ㅠ_ㅠ

부럽다 저얼굴 .. 부럽다 저 몸매!

 

 

 

 

 

니트와 셔츠를 레이어드한 패션이에요~

소희사복패션은 어른스럽게 꾸미는것보다 귀엽게 하는게 소희한테 더 잘어울리는것 같아요!

 

 

 

 

 

 

스키니안에 블라우스를 넣고 웨이브준 긴머리 ㅠㅠ

아 진짜 예쁜것같아요~ 몸매가 예쁘니까 이런스타일링이 너무 잘어울리네요.

소희 머리 보고있으니까 빨리 긴머리가 되고싶다는 생각도 간절해지는 소희사복패션입니다.

 

 

 

소희사복패션 포스팅하고 있으니까 딱 두가지 생각이들어요.

다이어트 열심히하자! 머리 빨리 기르자!

여러분들은 어떤 생각이 드셨나요? 아무쪼록 오늘 불금도 행복하게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