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성형 매거진

안검하수 자연스럽게 원하는대로

 

 

 

 

 

 

 

 

 

 

 

나른한 오후시간이에요

 

이시간만되면 왜이렇게 잠이쏟아지는지 모르겠어요

점심시간전에 말똥말똥하던눈이

매일 이시간쯤 되면 반쯤 감겨서

정신 못차릴때가 많아요

 

 

 

 

 

 

 

 정말 졸려서 눈이 반쯤감겨있는 상태라면 모를까

나는 지금 졸리지 않은데 왜 졸고 있냐는

소리를 들은적 있나요?!

 

내가 정말 졸고있었다면 억울할게 하나 없지만

그게 아니였다면 억울한 상황일 수 있어요

 

 

 

 

 

 

 

 

혹시 답답하고 졸려보이는 안검하수 때문은 아닐까요?

 

안검하수가 있다면 눈매 교정으로 크고 시원한 눈을

만들고 싶어하시는 분들 많이계실거에요

 

 

 

 

 

 

 

 

누구나 졸리고 흐릿해보이는인상보다는 또렷하고

선명해보이는 눈을 갖고싶어하잖아요?!

 

처음만나는 사람들에게도 안검하수처럼 보이는

눈보다도 상큼하고 큰 눈을 갖고 있는 사람

이라는 인식으로 남길 바라죠

 


 

 

 

 

 

사회생활을 할 때도 첫인상은 중요한 것 같아요

 

좋은 첫인상을 주며 신뢰감을 주는 눈을

갖기위해서 안검하수눈매교정을 많이 알아보시곤 해요

시원스러운 눈으로 답답해보이는 인상을 없애고 싶어하죠

 

 

 

 

 

 

그렇지만 내가 무조건 원하는크기와 모양으로

안검하수수술이 진행될 수 있는 건아니에요

 

경험이 많은 전문의와의 충분한 상담 후에

내 눈의 안검하수 상태를 진단하고 그에맞는

수 술이 진행되어야 한답니다

 

 

 

 

 

 

안검하수로 고민이셨던 분들은

아래 링크를 클릭해서

더욱 자세한 정보를 알아보시면 좋겠어요^^

 

 

 

 

 

 

 

안검하수에 대해서 더 궁금하신 분들은 여기를 클릭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