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욧 매거진

양파즙 다이어트 효과 좋을까?

양파즙 다이어트 효과 좋을까?

 

 

 

 

 

 

 

안녕하세요! 추석 연휴 잘 보내고 오셨습니까?

길게~ 쉬다가 오니까 정신을 못차리겠고, 힘들지만 오늘 그리고 내일 후면 또 다시 주말이 찾아오니까 정말 좋네요.

힘든건 일틀만 버티면 되지만 더욱 슬픈건 연휴 내내 너무 많이 먹어서 불어난 뱃살..

더군다나 명절음식 기름진 음식들을 먹었더니 살이 상당히 많이 찐듯한 이 기분나쁨 어떻게 해야할까요?

 

명절 내내 우리 몸에 쌓인 기름기를 배출하기 위한 방법! 나의 콜레스테롤을 분해시켜주기 위한 양파즙이 있답니다.

양파즙이 다이어트에 효과가 좋다는건 유현상씨때문에 많이들 알고 있으실거에요~

한 tv매체에서 유현상씨가 20kg정도를 감량한게 양파와 운동때문이라고 했죠.

사실 양파가 다이어트에 좋다는건 알고 있지만 수시로 먹기에는 여러 불편요소가 있기 때문에 좀 더 간편하게 양파즙을 통해서 다이어트를 하는걸 추천드린답니다.

 

양파즙 다이어트 효과를 알아보기에 앞서서 양파가 우리에게 어떻게 좋은지 양파즙의 효능부터 알아보도록 할게요.

 

 

 

 - 양파즙의 효능

 

 

 

 

 

 

 

① 피부에 좋은 양파즙

양파즙에 들어 있는 퀘르세틴 성분이 항노화 효과에 좋고 자외선 차단효과를 지니고 있습니다. 또한 활성화산소를 제거하면서 피부를 맑고 깨끗하게 유지시켜 준답니다.

 

② 기억력에 좋은 양파즙

바슬케트라는 성분이 기억력을 좋게 해주어 공부하는 학생분들도 양파즙을 먹는걸 추천드립니다.

 

③ 각종 질병예방에 좋은 양파즙

양파가 각종 질병예방에 도움이 된다는것 알고 있으시죠?

이와 마찬가지로 양파즙은 혈관 용해작용으로 심장병 예방에 효과적이며 , 당뇨병에도 도움이 된답니다.

또한  케르세틴 성분은 위암, 대장암, 소화기 계통의 암에 좋으며 셀늄이라는 성분은 남성 전립선 질환 예방에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④우울증 치료에 좋은 양파즙

양파에 들어이있는 칼륨,인,나트륨,철 등의 무기질이 우울증 치료에 도움이 된답니다.

 

 

 

양파즙은 건강, 미용에 참 다양한 효과를 지니고 있죠?

그렇다면 양파즙 다이어트 효과는 과연 있을까 궁금하신 분들 많으실텐데요.

결론 부터 말씀드리자면 양파즙 다이어트 효과 분명 있습니다.

 

 

 

 

 - 양파즙 다이어트 효과

 

 

 

 

 

 

 

 

양파즙에 들어 있는 퀘르세틴이라는 성분이 지방을 분해시키며 양파의 유황 화합물에는 혈중 콜레스테롤과 중성지방의 수치를 낮춰 혈액을 맑게 하는 효과가 있으며 폴리페놀 성분이 몸에 쌓여있는 독소를 해독시키는 효과를 지니고 있답니다. 또한 양파는 지방 함량이 적으면서 단백질이 풍부한 식품이기 때문에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에게 더욱 좋습니다.

 

 

양파즙의 효능과 다이어트 효과를 보니 당장이라도 양파즙 다이어트를 시작하고 싶은 마음이 생기시죠?

양파즙 다이어트 방법은 사실 즙을 사서 하루에 2포정도 먹어주기만 하기 때문에 별 다른 어려운 방법이 아니랍니다.

그러나 즙을 사서 먹기보다 직접 양파즙을 내서 드시고 싶은 분들을 위해 유산형씨의 양파즙 다이어트 방법을 소개시켜 드리도록 할게요.

 

 

 

 

 - 양파즙 다이어트 방법

 

 

 

 

 

 

 

양파 세개를 깨끗하게 씻어서 물과 1:1 비율로 삶은 후에 삶은 양파를 면포에 싸서 즙으로 먹가나 차로 마시면 된답니다.

양파즙 다이어트를 할때 세 끼는 꼬박 꼬박 챙겨 먹되 식사량을 평소의 2/3정도로 줄이면 좋은 효과를 볼 수 있으며 운동과 병행하면 더욱 좋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