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 매거진

스카프코디, 가을 포인트 아이템 스카프

  

스카프코디, 가을 포인트 아이템 스카프

 

가을 하면 빼놓을 수 없는 포인트 아이템중 하나가 스카프죠.

밋밋한 의상이라도 스카프만 하나 멋스럽게 둘러주면,

패셔너블한 스타일을 연출할수 있을 뿐 아니라,

아침 저녁 심한 일교차를 보이는 요즘같은 날씨에 꼭 어울리느 아이템.

제가 좋아하는 스카프 스타일링을 모아 봤어요.

 

 

 

 

 

 

 

 

 

 

 

 

 

 

 

회색스카프는 어디든 잘 어울리는 컬러이기 때문에,

베이직 아이템으로 하나정도 가지고 있으면

여기저기 코디하기에 참 좋을것 같아요.

 

 

 

밝은색상의 겉옷을 선택했다면, 어두운톤의 스카프를 선택!

레드트렌치코드에 회색스카프가 이렇게 멋스러울지 몰랐네요.

정말 세련된 스카프코디법!

 

 

스카프코디

가을분위기가 물씐 풍기네요

 

 

스카프코디의 진리~!!

너무너무 멋스러운 호피무늬 스카프 스타일링

저는 개인적으로 이렇게 풍성한 느낌의 스카프가 좋더라구요 ^ ^

 

 

가을하면 역시 호피아이템이죠!

호피무늬 스카프는 그냥 휙 둘러만 줘도 멋스러워요.

 

 

목에 걸쳐서 길게 늘어뜨려 줘도 너무 이뻐요.

야상에도 너무너무 잘 어울리는 호피무늬 스카프.

 

 

화려한 호피무늬의 스카프를 코디할 때에는

상의나 하의를 밋밋하게 입어주는게 더 멋스럽습니다.

심심한 스타일링에 포인트를 줄 수 있어요.

 

 

호피무늬 스카프, 갈색만 있는게 아니에요

연핑크색의 호피무늬 스카프도 멋스럽네요

 

 

원피스와 베이직한 블랙쟈켓에 호피무늬 스카프코디

 

 

 

 

 

 

 

 

블랙컬러의 코디에 스카프로 포인트를  준 스타일

톤온톤의 스카프를 선택해서,

훨씬 세련된 느낌을 주네요.

 

 

 

 

같은 파란색인데도, 채도가 높은 색상의 스카프를 선택하게 되면

발랄한 느낌을 줄 수 있습니다. 

독특한   해골무늬 스카프네요

 

 

비비드한 노란색깔의 스카프

정말 상큼하네요.

올블랙의 심플한 스타일링에 포인트를 주네요.

 

스카프 색깔이 참 화려하죠?

이런 화려한 색상의 스카프인 경우에는 색상선택이 중요합니다.

스카프에 있는 색상중 하나로 겉옷을 선택하는것이 센스있는 코디법

목에 칭칭감기보다는 무심한듯 살짝 한번 둘러주는 것이 더 멋스럽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