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 매거진

장재인 사복패션 따라입고싶다!

장재인 사복패션 따라입고싶다!

 

 

 

 

 

 

 

슈퍼스타k6가 하고 있는 지금! 슈퍼스타k2 출신의 장재인이 생각나네용

시간 진짜 빠른것 같아요~ 처음에 슈스케2에 장재인이 나왔을 때는 그렇게 예쁘다는 생각 못했는데 살빼고 나니 진짜 여신급으로 예뻐보이더라고요!!

게다가 옷은 왜이렇게 잘입는지ㅠ_ㅠ 정말 패션센스는 타고나야 하는건가봅니당.

장재인 사복패션을 보면서 아 저옷 나도 입고 싶다라는 생각이 든적이 많아요~

데일리룩으로 입기에도 과하지 않게 사복을 잘 입는것 같아요!

그리고 날씬하니까 여리여리해보이는게 모든 옷을 사랑스럽게 소화해내는 능력이 있는듯 싶내용

 

저 혼자 장재인 사복패션 감탄하기 아쉬워서 공유해보도록 할게용~

 

 

 

 

 

 

 

검정치마에 파란색 줄무늬 스트라이프티를 입어줬어용~

여름에 입기에 시원해보이고 좋은 사복패션인것같아요!

거기에 흰색 운동화까지 컬러매치를 적절하게 잘 해준것 같네요

 

 

 

 

 

 

장재인 사복패션 블라우스 패션 두개를 가지고 와봤어요~

장재인씨 살빼고는 진짜 여리여리한 핏이 너무 잘어울리는것 같아요~

블라우스와 스키니의 조화도 정말 최고!

 

첫번째 사진 속에서는 시계, 두번째 사진 속에서는 선글라스로 적절하게 패션아이템까지 매치해주는게

장재인씨 센스가 돋보이는듯 합니다.

 

 

 

 

와 !! 진짜 여신이 따로 없는것 같아요!

하얀색 벙벙한 핏의 원피스도 너무 잘 어울리는듯 합니다.

거기에 팔찌로 포인트까지~

머리부터 장재인사복패션은 하나하나 신경쓴듯한게 보이는것 같아요 ㅎㅎ

 

 

 

 

 

요즘 날씨 많이 쌀쌀해져서 야상들 슬슬 입기 시작하더라고요~

장재인씨처럼 니트에 야상을 매치해줘도 좋을것 같아요!

저도 가을맞이 야상하나 사고 싶은데 어떤 스타일을 사야할지 모르겠네요 ㅎ

 

 

 

 

이 패션이 저는 개인적으로 제일 예뻐보이는것 같아요!

검정색 카라를 레이어드한 니트패션! 거기에 팔찌와 반지로 포인트를 줬네요

이런 니트 핏 있으면 당장 사고싶은데 어디서 삿을려나 ...

색부터 핏까지 딱 제가 원하는 스타일의 니트에요 ㅠ_ㅠ

 

 

 

 

장재인사복패션 마지막!

이건 하의는 제스타일이 아니에요 . . 저는 화려한 무늬가 들어간 바지는 소화하지 못하기때문에 패스~

하지만 상의와 아우터는 딱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

셔츠와 맨투맨의 조화도 너무 예쁘고 가오리핏 자켓도 예쁜것같아요!

날씨가 좀만 더 추워지면 이런 스타일에 도전해봐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