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 매거진

같은옷 다른느낌,배우들의 패션센스 대결!

같은옷 다른느낌,배우들의 패션센스 대결!

 

스타들에게 같은옷 다른 느낌은 피 할수 없는 숙명인것같아요.

항상 배우들의 패션은 화제가 되는데요.

같은옷이라도 악세사리와 스타일링을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

느낌이 정말 많이 달라지죠.

스타들의 패션센스를 알아볼수 있는 같은옷 다른느낌.

 

 

강민경과 가인의 같은옷 다른느낌이 이슈가 되고 있어,

연예인들의 같은옷 다른느낌의 사진들을 모아봤어요.

같은옷이지만 강민경은 청순한 이미지가, 가인은 섹시한 이미지가 풍기네요.

 

 

 

블리블리 공블리 공효진과 외국모델

공효진이 입은 블루원피스에는 누드톤구두과 훨씬 잘어울리는것 같아요 ^ ^

구두하나로 훨씬 여성스러운 느낌이죠!

 

 

김혜수와 강민경의 블랙미니드레스 대결!

둘다 각자의 매력이 풍겨져 나오죠?

 

 

류현경과 신다은의 같은옷 다른느낌

카키컬러의 쟈켓,

류현경은 핫팬츠와 매치해 캐쥬얼한 느낌을

신다은은 핑크색 미니스커트를 매치해 좀더 여성스러운 느낌을 주고 있어요.

 

 

박하선, 유이, 장재인의 같은옷 다른느낌

레몬색의 미니드레스가 정말 상큼하죠!

박하선은 웨이브머리를 풀어헤쳐 청순함이

유이는 볏집머리를 해서 발랄함이

장재인은 한쪽으로 묶어 귀여움이 느껴지네요.

 

 

국민여동생 손연재와 드라마 '울랄라부부'에서 맛깔스런 연기를 보여주고 있는 김정은

손연재가 좀더 발랄한 느낌이라면,

김정은은 깔끔하면서 단정한 이미지죠.

 

 

미쓰에이의 수지와 배우 오연서의 같은옷 다른느낌

두사람은 정말 느낌이 많이 다르네요

수지는 귀여운 매력이 풍기고 오연서는 시크하면서 세련된 느낌이네요.

 

 

티파니와 수지의 같은옷 다른느낌

둘다 너무 이쁘네요.

티파니가 긴생머리를 풀어헤쳐 여성스러운 느낌이 난다면,

수지는 하나로 묶어 발랄해보여요.

 

 

윤승아/다솜/오연서 같은옷 다른느낌

 

 

이효리/수영 같은옷 다른느낌

역시 섹시미는 이효리가 최고죠.

수영은 가녀린 몸매때문인지 좀더 단아하고 여성스러운 느낌이에요.

 

 

티파니/성유리 같은옷 다른느낌 

 

 

한가인/민효린 같은옷 다른느낌

블링블링 골드 텍스처의 상의에 한가인은 블랙스키니를 매치에 단아한느낌이

민효린은 핫핑크하의를 입어 좀더 러블리한 느낌이네요.

둘다 너무 이쁘네요.

 

역시,,,패션의 완성은 얼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