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 매거진

김혜수패션,엣지있는 그녀만의 패션스타일

 김혜수패션,엣지있는 그녀만의 패션스타일

 

볼륨감있는 몸매와 엣지있는 패션이 항상 이슈가 되고 있는 김혜수

대한민국 최고의 섹시여배우라고 해도 손색이 없을텐데요.

과감하면서도 절제된  자신만의 스타일로 매력을 한껏 뽐내는 김혜수

특유의 도도한 카리스마가 매력적인 ,

그 당당함이 너무너무 멋있는 김혜수

 

 

헤어부터 패션까지 정말 파격적인 패션이죠.

헤어스타일링이 정말 독특한것같아요.

정말 이런스타링은 아무나 어울리지 않죠.

 

 

김혜수의 엣지있는 공항패션

머리부터 발끝까지 올블랙패션, 시크함의 절정!!
올블랙패션에 화이트백으로 포인트를 줬네요.

 

 

 

 

 

역시 올블랙패션.

레이스되 가죽팬츠가 특이하죠.

비대칭컷팅된 롱자켓도 너무 이뻐요!

올블랙 패션에 골드액세서리로 포인트를 주는 센스!

 

 

노출이 없어도 섹시해보이는 비결!

가슴부분에 슬릿이 들어가 있어, 시선을 가슴쪽으로 모아줘서 더 섹시한 느낌이에요.

명품 각선미, 제대로네요. 

김혜수의 패션공식, 블랙 앤 골드

 

 

타이트한 블랙미니드레스

블랙이 너무 잘어울리는 김혜수

반전뒷태!!

 

 

블랙매니아 김혜수

 

 

헉 +_+아찔한 시스루룩 원피스!!

바디라인이 정말 장난이 아니에요.

건강미인의 대표 섹시스타 답죠!

 

 

저저저!  쇄골라인, 갖고 싶다아+_+

올해로 43세의 나이에도 불구,

항상 당당하고 자신감이 넘치는 김혜수

 

 

초절정 블랙시크룩!!!

 

 

 

이런 단아한 모습의 김혜수도 너무 멋있어요.

 

 

우아!!!

정말 감탄사 밖에 안나오는 몸매네요.

운동화 신은거 맞나요?

패딩에 운동화만으로도 저런 포스를 내뿜을수 있다니..

 

 

 

동생 김동현씨와의 오붓한 사진이네요.

진정한 상의노출패션

움푹파인 쇄골에 풍성한 바스트+_+ 언제 봐도 너무 부럽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