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 매거진

성유리 공항패션, 성유리 그녀의 패션 스타일은?

 

 

 

 

 

성유리 공항패션으로 한동안 떠들석했었죠

블랙선글라스에 블랙아우터, 블랙레깅스에 블랙털부츠까지!

올블랙패션으로 진정한 시크공항이 뭔지 보여준 성유리

여기다 포인트로 호피무늬백을 들어주는 센스!

 

 

올블랙에 트렌치 코트 매치!

심플하면서도 정말 세련되어 보이죠^ ^

 

큼직한 체크패턴이 포인트가 되는셔츠에 상큼한 블루진을 매치한 성유리

빈티지한 숄더백과 화이트 옥스퍼드를 매치에 캐주얼하면서도 엣지있는 패션 완성 !

 

 

성유리는 무채색계열을 좋아하는것 같아요 ^ ^

검정라이더자켓에 블랙레깅스, 킬힐까지!!

다리길이좀 봐요. 정말 감탄사가 절로 나오네요

 

 

화이트원피스에 로우포니테일 스타일로 머리를 묶어

깔끔하면서 시크한 룩을 완성했어요 ^ ^

 

 

하얀색 니트에 블랙스키니, 머리를 하나로 틀어올려 안그래도 작은 얼굴이 더 작아보이네요 ^ ^

니트 무늬가 독특한게 너무 이쁘네요

저런 니트는 날씐하신 분들이 입어야지,

어깨있으신 분들이 입으면 ㅠ.ㅠ.ㅠ덩치가 더 커 보이는 거 아시죠?

 

 

가죽자켓에 블루진, 페도라까지 ^ ^

성유리는 페도라가 정말 잘어울리는 것 같아요.

성유리는 평소에도 매니쉬룩을 좋아해서 

셔츠에 자신의 사이즈보다 넓은 재킷, 옥스퍼드화를 자주 신는다고 해요

 

 

 

 

 

 

역시나 올블랙패션, 어깨에 골드포인트가 들어간 쟈켓 너무 이쁘네요

 

 

성유리는 모노톤의상에 가방으로 포인트를 주는 편인것같아요

 

 

데님셔츠와 스키니진에 화이트셔츠

역시 레드백으로 포인트 ^ ^

스퀘어모양의 백을 좋아하는 듯 하죠? ㅋㅋㅋ

 

 

 

정말 최강동안 성유리!!

어떻게 날이 갈수록 더 어려지는것 같죠!

 

퍼베스트는 귀여우면서 사랑스러운 원할때 최고의 아이템이것같아요 ^ ^

이 코디 정말 제 스타일이에요!!

너무 사랑스럽고 귀엽네요

 

 

복숭아빛 블라우스에 노란스커트!!

완전 화사하니 너무 좋으네요 ^  ^

하얗고 뽀샤시한 얼굴이 돋보이는  패션 !

 

 

흰색이 너무너무 잘어울리는 성유리 ^  ^

피부정말 곱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