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 매거진

연예인 원피스스타일링 , 같은옷 다른느낌 "패션센스대결"

 연예인 원피스스타일링 , 같은옷 다른느낌 "패션센스대결"

 

 

하지원 vs 모델

고급스러운 하늘색의 원피스 니트에요

운동으로 다져진 탄탄한 몸매의 하지원이 더 매력적으로 보이죠?

 

 

공효진 vs 모델

 

 

 

유이 vs 모델

화이트와 블루컬러의 자수가 디자인된 미니멀한 블랙 미니드레스

고풍스러운 분위기가 물씐 풍기네요

유이는 힐을 스타일링해 여성스러운 느낌을 살리고,

모델은 부츠를 함께 매치해 캐주얼한 느낌을 가미했어요

 

 

 

 

신세경 vs 수영

독특한 무늬의 고풍스러운 느낌의 원피스에요

 신세경은 스모키메이크업 덕에 섹시한 느낌이,

수영은 머리를 하나로 묶어 올려 단아한 느낌이네요 ^ ^

 

 

 

손연재 vs 티파니

겨자색의 민소매 원피스 

손연재는 롱웨이브 덕에 여성스러운느낌이,

밝은 브라운컬러의 티파니는 발랄한 느낌이 나죠 ^^

 

 

이진 vs 이소연

여성스러우면서 귀여운 블랙미니드레스네요

 

 

박하선 vs 유이 vs 장재인

세명 모두 헤어스타일이 달라 같은 레몬미니드레스를 입었지만 서로 다른 분위기를 풍기는데요

박하선은 롱웨이브머리로 청순,여성스러움을

유이는 발랄함을,

장재인은 한쪽으로 늘어뜨려 로맨틱한 분위기를 ^ ^

 

 

설리 vs 수지

러블리한 화이트 미니드레스네요

설리와 수지는 이전에도 같은옷을 입은모습이 포착되었었죠!

 

수지와 설리, 두사람의 취향이 비슷한가봐요 ^^

아마래도 같은옷이 또 있을것같은..

 

 

 

티파니 vs 수지

매력적인 레드 원피스!

수지에게도 잘 어울리지만

목걸이로 포인트를 준 티파니가 더욱 세련된 느낌이네요

 

 

황정음 vs 유이

샤랄라 핑크빛 원피스 ~^ ^

황정음은 뽀샤시한 얼굴탓에 너무 청초해보여요

표정탓인지 유이는 좀더 발랄한 느낌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