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매거진

개식빵의 비밀

개식빵의 비밀

 

 

사진속 나무판위에 올려져있는 커다란 식빵.

언뜻 보면 식빵처럼 생겼지만 자세히 보면 개가 웅크리고 있는 모습인데요.

개인지 식빵인지 헷갈리는 사진!

육각형모양의 개 몸체와 식빵과 닮은 주름이 영락없이 식빵과 닮았는데요.

 

 

이외에도 생선젖병, 햄스터 머핀, 고양이 크로와상  사진이 보이는데요.

이사진은 '유니레버'사의 손 세정제 제품 광고사진이라고 해요.

 

 

2009년 칸 광고제 인쇄부문 수상작이라는 ㅋㅋㅋㅋ

사진 원본에는

'당신이 만진 것을 먹는다 (You eat what you touch)'라는 카피가 붙어있다고 해요.

 

 

개몸에 붙어 있는 세균을 먹고싶지 않다면,

손세정제롤 손을 깨끗이 닦아야 한다는 의미 ㅋㅋㅋㅋ

와우. 아이디어가 정말 기발하죠??

 

정말 메세지가 재치있게 전달되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