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 매거진

내 패션멘토로 삼고 싶은 연예인은? NO1.공효진

 내 패션멘토로 삼고 싶은 연예인은?  NO1.공효진

 

내 패션멘토로 삼고 싶은 연예인을 뽑는 한 설문조사에서 1위로 뽑힌 공효진.

입는 옷마다 완판!

걸쳤다 하면 화보!

신경쓴듯 안쓴듯 내츄럴한 스타일링이 매력적인 공효진!

 

공효진=패셔니스타라는 말이 절로 떠오르는데요.

그만큼 젊은 여성들에게 공효진은 패션 워너비 스타!

 

MBC 드라마 최고의 사랑에서 구애정패션.

공효진은 '구애정패션'에 대해 최근 유행되고 있는 스타일과 반대 코드를 선택했다고 했는데요.

편안하고 누구나 입을수 있으면서도 스타일리쉬한 패션들.

드라마가 끝난 이후에도 '구애정패션'은 계속해서 이슈가 됐었죠.

 

 

 

 

원색 줄무늬의 민소매 원피스.

발랄발랄.

 

저 얇디얇은 팔뚝, 쭉쭉 뻗은 다리 좀 보소!!

부럽다아!!

 

 

꺄옷.  완전 장난꾸러기 공효진 ㅋㅋㅋ

털털한 이런 모습 너무 좋다능 ㅋㅋㅋㅋㅋ

 

 

 화려한 네온 컬렁의 쟈켓에 짧은 블랙쇼츠.

절개라인의 화이트 상의가 독특하네요.

 

 하의 실종의 진수를 보여주는 공효진.

꺄옷. 저 부러운 각선미!!!

레드칼라의 블랙머리.

너무너무 이쁘오!!

 

 

 

 LAP(랩)의 모델인 공효진이 직접 디자인한

'LAP바이 공효진' 라인을 선보였는데요.

역시 공효진!

시크하면서도 여성스러운 분위기~!

저 쟈켓 너무 탐나요!!

 

 화이트 셔츠에 블랙스키니.

패션의 완성은 몸매라는 말은 역시 진리죠! ㅋㅋㅋ

이렇게 입어도 스타일리쉬해 보이는,,

스카프와 선글라스로 포인트!!

 

 

 

이런 노출없는 원피스로도 바디라인 살아있는 공효진.

화이트칼라 디테일이 가미된 블루 원피스에 누드톤 구두로 페미닌한 매력을 어필했어요.

어떤 스타일에도 빛이나는 그녀는 진정한 패셔니스타 ~!ㅋㅋ

 

화이트 셔츠에 블랙 팬츠 하나면 올킬 ㅋㅋㅋ

가볍게 시계로 마무리!

 

흰색의 원피스와 핫팬츠.

직찍인데도 굴욕한점 없는 우월한 몸매의 공효진.

일상도 화보같아요,ㅋㅋㅋㅋ

공효진 스타일 너무 좋아요 ^^!!

 

 

아찔한 블랙 미니드레스의 공효진.

스키니한 몸매에 쭉뻗은 각선미를 강조해주죠.

 

 

 

사랑스러운 러블리 펀칭 원피스에 야상점퍼를 믹스 매치.

거기에다 화려한 꽃무니의 구두로 마무리했네요.

이렇듯 자연스러운 믹스매치가 공효진의 패션 포인트죠!

 

올블랙의 초초초시크한 공효진 ㅋㅋㅋ

 

 

 청순미가 물씬 풍기는 오프숄더의 화이트 미니드레스.

상의와 치마밑단이 식탁보를 떠오르게 하기도 하죠~ㅋㅋ

식탁보같은 원피스라도 공효진이 입으니까

발랄한 소녀같은 느낌 ㅋㅋㅋ

 

 

맥시스커트에 독특한 구두를 믹스매치한 공효진.

다른사람은 좀 소화하기 힘든 스타일같죠.

170cm의 키에 스키니한 공효진만이 소화할수 있는 스톼일!

 

맥시한 자켓에 꽃무늬핫팬츠로 포인트를~!

 화이트 쟈켓에 땡땡이 팬츠 ㅋㅋㅋ

땡땡이 팬츠역시 아무나 소화못하는 그녀만의 아이템 ㅋㅋㅋ

  

패션과 스타일, 연애까지 공효진을 보면 자유로움이 느껴지는데요.

연기든 패션이든 모험을 두려워하지 않는 공효진의 스타일

너무 사랑스러워요 ^^

보면 볼수록 그녀에게 중독되는 나 ㅋㅋㅋ

 

블리블리 공블리. 공효진.

너무 예쁘게 웃네요 ^ ^

웃는 모습이 너무 사랑스러운 공효진.

비주얼에 연기력 까지 갖춘 공효진.

앞으로도 계속 변화하는 모습 .기대할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