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 매거진

소녀시대 티파니의 공항패션 분석

 

소녀시대 티파니의 공항패션 분석

 

 

소녀시대 공항패션은 항상 화제가 되고 있죠.

그중에서도 제가 개인적으로 좋아라하는

티파니의 공항패션에 대해 포스팅해 볼꺼에요.

 

 

웨이브있는 헤어스타일이 프릴원피스랑 너무 잘어울려요.

 소녀스러움이 한가득:)

 

 

레오파트 무늬의 원피스에 회색 롱 가디건 매치!

빅사이즈의 백과 선글라스로 마무리!

제가 정말 좋아라 하는 스톼일~!

 

 

플라워패턴의 프릴원피스에 데님자켓.

 

 

 

상하의 모두 블랙으로 통일하고,

패턴이 강한  루즈한 가디건을 걸쳐줬어요.

이런 스타일 너무 좋아요.

초초초 시크해 보이네요~!

가디건 완전 탐난다+_+

 

 

브이낵 라인의 롱 원피스.

깔끔하면서도 여성스러운 스타일링.

저저저 쇄골라인 좀 보소!! :)

 

 

 

스트라이프 저지 롱원피스에 데님 자켓 .

선글라스는 공항패션에서는 빼놓을수 없는 아이템이죠!

 

 

플라워 패턴의 점프수트.

레드헤어가 돋보이는 스타일링이네요.

 

 

화이트셔츠에 청바지만 입어도 간지나는 티파니!

핏이 장난이 아니네요!

 

 

화이트 블라우스에 핫팬츠를 입어줬어요.

올림머리를 해서 더 시원해 보이네요.

 

 

화이트상의에 핫팬츠 !

러블리한 핑크색가방으로 포인트를.

화이트 니트가 여성스러우면서도 캐주얼해보이네요.

 

 

 

 

 

 

롱기장의 청남방 .

여기서도 역시 빨간색 가방으로 포인트를.

티파니의 이런 과하지 않은 깔끔한 스타일링이 너무 좋아요 ! :)

 

 

루즈한 스트라이프 니트에 핫팬츠 ㅋ

역시 가방과 선글라스로 포인트!

티파니는 블랙&화이트로 깔끔하게 스타일링해주었네요.

 

 

스트라이프 셔츠에 데님핫팬츠 ㅋ

티파니는 화려한 색의 옷들보다는

무채색 계열의 옷을 좋아하는 듯.

 

 

 

 

블랙 베스트에 핫팬츠.

티파니. 워낙 비율이 좋아서  그런지

이런 하위실종 패션이 유독 잘어울리는 듯 해요.

 

 

 

 

베이직한 셔츠에 핫팬츠에 숏한기장의 야상.

블랙 레인부츠까지.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스타일링네요.

 

 

플라워패턴의 블라우스에 데님팬츠.

역시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스타일이죠!

몸매가 좋으니 뭘 걸쳐도 간지가  흐르네요.

한번쯤 따라하기에도 부담없는 티파니의 공항패션!

 

우선,,,저는 살부터 좀 빼구요.^//^
이상 티파니의 공항패션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