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 매거진

린제리로한의 패션 스타일 no.2 핫팬츠

 

린제리로한의 패션  스타일 no.2 핫팬츠

 

뭘입어도 스타일리쉬한 린제리로한

린제리로한의 두번째 스타일

오늘은 린제리로한의 핫팬츠패션을 모아봤습니다.

 

 

늘씬늘씬한 롱다리의 소유자라

핫팬츠가 너무너무 잘어울리는 린제리로한

 

 

 

흰티에 핫팬츠,

너무 단조로울수 있는 스타일에  베이지색 레이스 스카프를 자연스럽게 걸쳐줘

스타일의 완성도를 높여줬어요.

가방과 부츠 , 스카프의 톤앤톤 매치가 너무 잘어울리네요.

역시 린제리 로한!

 

 

 

개인적으로는 린제리로한의 헤어 색깔중 이색깔이 제일 이쁜것 같아요

보잉선글라스가 너무 잘어울리네요.

 린제리로한의 스타일은 너무 과한것이 없어서 너무 좋아요!

역시 그녀의 패션센스는 쵝오!

 

 

흰티에 핫팬츠에 블랙스카프를 매치한 린제리 로한

가방을 블랙으로 선택해 스카프와 통일감을 줬어요.

 

 

핫팬츠에 비니스타일이네요.

얼굴이 작아서 그런지 비니가 잘어울리네요. 

 

 

슈즈와 가디건의 색깔을 통일해주는 센스!

거기다 그라데이션 선글라스까지

 

 

이너로 블랙나시와 핫팬츠를 입어주고, 그위에 그물망 니트를 입어서

자연스럽과 편안한 스타일링 완성! 

 

 

에스닉한 문양의 블라우스에 핫팬츠.

상의 색깔과 슈즈색깔을 통일시켜줬어요.

 

 

정말 콜라좋아하는 린제리로한

린제리로한은 플랫슈즈와 굽없는 부츠를 많이 신어요

굽없는 부츠로도 비율이 살아있는,,

진심 부럽

 

 

자연스럽게 풀어헤친 머리가 너무 이쁜 린제리로한.

역시 화이트셔츠에 데님핫팬츠+ 롱가죽부츠

넘 예쁘네요!

 

 

화이트셔츠에 데님숏팬츠는 역시 진리!
정말 포스가!!!

 

 

린제리로한, 흑발은 흑발대로 매력이 있는것 같아요.

배꼽나시티에 블랙핫팬츠, 블랙스웨이드부츠과 흑발과 너무 잘 어울리네요.

여기에 비비드한 팔치로 포인트

역시 악세사리를 잘 활용하는 린제리로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