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성 매거진

소개팅 성공을 위한 노하우!

소개팅 성공을 위한 노하우!

 

 

 

 

 

 

솔로분들 크리스마스 잘 보내셨나요?

세상에 커플이 그렇게 많은지 저 크리스마스에 처음 알았습니다.

정말 나.만.빼.고 다 커플인것 같더라고요 . 언제쯤이면 우리도 쏠로 탈출 할 수 있을까요?

매번 나가는 소개팅에서도 실패만 하는 우리들 도대체 어떻게 해야 소개팅을 성공할 수 있을지 답답하시죠?

따뜻한 연말은 물건너간것 같지만 다가오는 2015년에는 외롭지 않기 위해서

소개팅 성공을 위한 노하우 몇가지를 할려드리도록 할게요.

 

아! 그전에 준비물이 있어요~ 얼굴 .. ...(농담이라고 하고싶지만 현실 또르르)

 

 

 

 소개팅 성공을 위한 노하우!

 

 

 

 

 

 

>만나기전 많은 연락은 NO!

 

소개팅을 받기로 하면 주선자가 보통 서로의 번호를 넘겨주고 소개팅 받기전 연락해서 만날 장소나 시간등을 전하는데 만나기전 장소,시간 정하는것 이외에도 필요 이상으로 너무 많은 연락을 주고 받는 분들이 있으시더라고요.

소개팅 전에 서로 어떤 사람인지 알기위해 몇번의 연락을 주고 받는건 괜찮지만 너무 많은 연락을 주고받는것은 자제하는것이 좋답니다. 잦은 연락이 부담이 될 수도 있고 기대감에 실망을할 수도 있으며 막상 만나서 할 이야기가 없을수도 있어요. 약속을 정하는것 이외의 연락은 자세하시는것이 소개팅 성공으로 한걸음 더 가까이 가는 방법이랍니다.

 

 

 

 

 

 

>마음을 비우자!

 

소개팅 나가기전 너무 많은 기대를 하고 나가면 소개팅 성공으로부터 멀어질 확률이 높답니다.

만나기전 기대치를 낮추고 편안한 마음으로 소개팅을 나가는 것을 추천드려요~

대부분 만나기전 잘나온 사진으로 사진 교환 하실텐데 이것도 오히려 기대치만 높아져서 실망감을 줄수도 있으니 조심하시길 바래요.

 

 

 

 

 

 

>첫만남에 가벼운 선물!

 

첫만남부터 선물은 부담스럽지 않을까? 생각하는 분들이 있는데 너무 부담스러운 선물스러운 선물 말고 가벼운 선물을 소개팅할 때 호감을 높일 수 있어요.

요즘 같은 추운 겨울이라면 소개팅 전에 핫팩을 준비하셔서 처음 만났을 때 주는것도 소소한 감동과 첫인상을 좋게 하는 효과를 줄 수 있을거에요.

 

 

 

 

 

 

> 적정선 지키기!

소개팅은 처음 만나는 자리인만큼 서로에 대해 알기 위해 다양한 질문을 하죠~

그러나 가끔 보면 선을 넘는 무례한 질문을 하시는 분들이 있으신데 기본적인 예의를 지켜서 질문을 해주시는것이 필요하답니다. 또한 처음부터 너무 술을 많이 마시거나 과도한 노출등은 피해주시는것이 좋아요.

 

 

 

 

 

 

>여자를 위한 작은 배려!

 

이건 남자분들한테 해당되는건데 보통 여자분들은 소개팅할때는 예뻐보이기 위해 대부분 구두를 신을거에요~

그렇기 때문에 오래 걷는다면 매우 힘들고 불편하지만 티도 못내는 상황이 발생하죠.

남자분들 미리미리 센스 있게 만나기로 한 장소에서 다음 장소로 이동하는 거리는 최대한 짧게하는 작은 배려를 보여주시길 바랄게요.

 

 

 

소개팅 성공을 위한 방법 다섯가지를 알아봤는데

너무 많은 기대를 하지 말고, 상대방의 말에 잘 공감하며 대화가 통하는게 소개팅 성공의 핵심 아닐까요?

쏠로분들! 다음 소개팅은 꼭 성공하시길 바랄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