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매거진

[신논현역 참치] 논현동에서 참치가 먹고 싶다면 우제홍참치 추천

 

 

 

 

오늘은 새롭게 신논현역에 참치 맛집을 추천하려고 합니다.
지난주에 참치가 급 땡겨서 알아보다가 새로 생긴 논현동 우제홍참치를 방문했습니다.
그동안에 많은 참치집을 가봤지만 이렇게 맛있고 잘챙겨주는 참치집은 정말 처음인거 같네요.
폭풍흡입하느라 사진은 많이 찍지 못했네요.

 

직장이 신논현역이라 논현동에서 많이 먹는데요.
참치를 좋아하는 편이라 주변에 있는 참치집은 거의 다 가본거 같네요.
참치집이 아주 커서 회식하기도 좋을거 같구 실장님들도 아주 친절하십니다^^

 

 

신논현역 참치 집들과 가격도 다른데랑 조금 다르네요.

저는 VIP스페셜을 먹고 싶었지만

실장님이 잘 챙겨줄거라고 생각해서 실장 스페셜을 먹었습니다.

가격은 55,000원 우제홍참치의 특징중에 하나가 각 메뉴별 나오는 부위가 상세히 나와있다는것이지요. 

 

 

 

신논현역 참치 우제홍참치의 기본 스끼다시입니다.

큰 차이점은 없죠. 하지만 왜 제가 신논현역 참치 중 으뜸으로 추천하는가는

본 라운드인 참치부터 나옵니다.

 

신논현역 참치 맛집 이제 우제홍참치가 통일하다!!!

 

 

총 4개 코스 세팅으로 나오는데요.

일단 세팅부터가 아름답습니다!!

그리고 부위들이 아주 싱싱합니다.

 

 

이건 들었는데 기억이 잘 안나는데

아마 갈비살인거 같습니다.

입에서 사르르 녹는데 정말 눈깜짝할 사이에 참치가 사라졌네요

 

 

신논현역 참치 맛집 우제홍참치만의 4코스 참치 요리!!


매번 참치가 나올 때마다 세팅을 바꿔주니까

계속 새로운 메뉴를 먹는 거 같은 기분었네요.

신논현에 어느 참치 집을 가더라도 이 가격에 이정도 맛을 보긴 힘들듯 합니다.

실장님이 그러는데 이건 우제홍참치만의 메뉴라고 하네요.

다른 참치집과 차별화 하기 위해서 이런 코스 메뉴를 개발 했다고 합니다.

 

더 맛나는 사진을 찍을려고 했는데

맛에 감탄하면서 먹느라 바뻐서 이것밖에 못찍었네요.

 

 

신논현역 참치 맛집 우제홍참치 만의 특별한 후식 스페셜

 

후식으로 넘어가겠습니다

참치삼합!!!

참치와 부추, 백김치로 이루어진 후식?

후식이라고 하기엔 너무 맛났습니다.

메인메뉴라고 해도 되겠네요.

 

 

마지막으로 초밥입니다.

초밥도 보통 초밥집에서 보지 못한 초밥으로 이루어졌는데요.

특히 묵은지와 참치가 어우러져 기막힌 맛을 내는 맨 위에 참치가 으뜸이었습니다.

 

강남에서 참치를 먹을라면 가격도 가격이지만

가격만큼의 맛을 보기가 힘들었어요.

신논현역 참치 중에도 여러 곳이 있지만

이제야 제대로 참치 맛을 볼 수 있는 곳을 찾은 거 같습니다.

참고로 다찌 테이블에 앉으면 실장님께서 잘 챙겨주실거예요^^

 

 

그리고 마지막 하이라이트 영상하나 담았습니다

참치머리 해체쇼^^

부장님께서 저희를 위해 특별히 해주신 참치머리 해체쇼

같이 간 동생이 무척 좋아하는 머리고기입니다.

아무래도 참치는 이제 이곳이 단골이 될 거 같습니다.

 

 

주소는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동 164-16 명성빌딩 2층

전화번호는 02-517-1268

 

신논현역과 논현역 사이에 위치한 우제홍참치는

삼통치킨 바로 위층에 위치해있어서 찾기 쉽습니다. 

 

앞으로 신논현역 참치는 우제홍참치를 강력 추천 할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