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욧 매거진

연예인 다이어트 비법 파헤치기!

연예인 다이어트 비법 파헤치기!

 

 

 

 

 

 

 

겨울이라고 다이어트 생각도 안하고 먹고만 있는건 아니시죠?

겨울에 방심하다간 돌이킬 수 없는 일이 일어날수도 있으니 방심하시면 안된답니다.

다이어트를 시작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는 분들을 위해 오늘은 연예인들은 어떻게 다이어트를 했는지 연예인 다이어트 비법을 파헤쳐보도록 해요.

 

 

 한혜진의 곡물주스 다이어트

 

 

 

 

 

 

 

슈퍼모델 한혜진이 한 다이어트라는 곡물주스 다이어트는 치아스드와 채소와 과이을 갈아서 먹는 다이어트랍니다.

치아시드는 단백질과 섬유질이 풍부하고 황산화 능력을 가진 최고의 다이어트 원료로 뽑히고 있어요,

또한 수분을 빨아들여 팽창하는 특성을 갖고 있기 때문에 포만감을 주어 식사대용으로 먹을 수도 있답니다.

 

 

 

 제시카알바의 코르셋 다이어트

 

 

 

 

 

 

둘의 애엄마라고 믿어지지 않을 만큼 멋진 보디라인을 갖고 있는 제시카 알바가한 코르셋다이어트!

제시가알바는 출산 후 24시간 코르셋을 입고 3개월동안 생활했다고 합니다.

코르셋을 입고 생활을 하면 땀이 비오듯 흐르고 갈비뼈가 으스러지듯 힘들지만 그만큼 효과도 대단하다고 합니다.

정확히 3개월 뒤에 다시 s라인 몸매의 제시카알바의 모습이 파파라치컷에 찍혔을 정도로...

그러나 코르셋 다이어트는 우리 몸의 내장에 영향을 줄 수 있기 때문에 무리하게 코르셋다이어트를 하는것보다는 중요한 날 전날 코르셋을 입고자는것이 더욱 현명한 방법인것같습니다.

 

 

 

 달샤벳 수빈의 발효다이어트

 

 

 

 

 

 

달샤벳 수빈이 놀라울정도록 날씬해졌죠~ 수빈은 직접 발효시켜 만든 플레인 요구르트를 저녁에 먹는 식이요법으로 체중감량에 성공했다고 합니다.

시중에 파는 요구르트가 아닌 무첨가 플레인 요구르트이기때문에 이렇게 감량효과를 볼 수 있었던거에요~

시중에 파는 플레인요구르트로 다이어트를 하실 경우 당이 첨가되지 않았는지 꼼꼼히 살펴보세요.

 

 

 

 스칼렛 요한슨의 워터 다이어트

 

 

 

 

 

 

습관적으로 물을 먹는게 생각보다 쉽지 않아요. 그러나 물도 잘 먹으면 다이어트에 도움이 된다는거 알고 있으신가요?

스칼렛 요한슨의 몸매 비결은 탄산수라고 합니다.

탄산수는 노폐물 제거에 탁월해 다이어트 효과가 좋아요. 맹물을 먹기 어려우신 분들은 탄산수를 이용한 다이어트를 하시거나 항우슬혜처럼 가루를 들고 다니면서 물에 타먹는 다이어트를 하셔도 좋을것 같아요!

 

 

 

 심은경의 해독주스 다이어트

 

 

 

 

 

 

심은경씨가 지금 작품에 나오고 있죠~ 작품에 나오기 앞서 예쁘게 보이고 싶은 마음에 필라테스와 해독주스로 다이어트를 했다고해요. 해독주스를 처음에 먹었을때 맛이 없다고 느꼈는데 이제는 마시지 않으면 불안하고 붓는 느낌이 들어 꾸준히 마신다고 하네요.

한때 열풍이였던 해독주스 다이어트, 다시 한번 해보는것도 좋을것같아요.

 

 

 

 에일리의 단백질식단 다이어트

 

 

 

 

 

 

살이 많이 빠져서 컴백해 놀랬던 에일리는 한달에 십키로 정도를 감량했다고 해요.

에일리가 말한 다이어트 방법은 하루에 500칼로리만 먹는것인데 에일리의 식단은 단백질로 이루어진 새우, 소고기, 닭가슴살과 야채 두컵, 과일 한개로 한끼를 해결했다고해요.

단기 감량 효과는 있겠지만 이렇게 먹다가는 건강에 해롭기도 하고 요요가 올 확률이 높으니 이렇게 무작정 굶는 다이어트 보다는 적당히 먹으면서 하는 다이어트를 추천해 드리고 싶어요.

 

 

 

 박보람 5끼 식단 다이어트

 

 

 

 

 

데뷔노래에 잘 어울리도록 정말 예뻐져서 컴백했던 박보람은 하루에 다섯끼를 먹는 다이어트를 했다고 합니다.

박보람은 3~4시간 간격을 두고 고구마, 계란 등 단백질 위주의 다이어트 식단을 구성해 5끼의 식사를 했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