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매거진

걸그룹 민낯공개! 걸그룹 화장 전후 가장 차이나는 사람은?

 걸그룹 생얼 공개 , 걸그룹 화장 전후

 

 

쌍꺼풀 없는 연예인의 대표

브라운아이드걸스의 가인

 

가인 초초초 말랐다아

동그란 안경 너무 귀여워요. 완전 내스톼일~!

갖고싶다아!!! 

 

아이라인이 있고 없고의 차이가 확실히 크긴하네요^ ^

그래도 아이라인 없는 눈도 매력있어요!

가인만이 가질수 있는 매력이랄까+_+ ㅋㅋㅋ

 

 

 

브라운아이드걸스의 제아

제아 민낯도 청초하니, 이쁘네요.

 

 카라의 니콜

 

 

카라 강지영 민낯

꺄옷. 주근깨 ㅋㅋㅋ

뭔가, 발랄하면서도 장난기 많아 보이네요 .

 

 2NE1  씨엘의 민낯.

헛,ㅋㅋㅋ약간 충격적이죠.

연예인이라고 다 이쁠..순 없잖아요!

그래도 자꾸보니까 매력있어요!

풋풋한 느낌도 있고,

나름 귀여워요!! ^^

씨엘 평소 패션스타일 너무 좋아라 한다는.. 

 

2NE1 박봄.

막 잠에서 깬듯한 느낌이죠?

평소랑 다르게 수수한 느낌이 너무 귀여우네요 ^^

 

2NE1 산다라박

29살이라는 나이가 믿겨지지 않는 최강동안 !

산다라박은 쌩얼도 너무 이쁘네요 .

역시 세상은 불공평...해!!!ㅠㅠ

 

티아라 지연 민낯 

지연도 아이아라인이 없으니까 많이 피곤해보이네요^ ^; 

 

시크릿 효성  민낯.앗.! 눈이 짝짝이다.

완전 귀여워요

 

 소녀시대 티파니 민낯

검은 뿔테 안경에 갸름한 턱선이 돋보이는 티파니.

뿔테 안경이 너무 잘어울리죠

 

 

소녀시대 윤아의 민낯

얼굴 완전 작다+_+

윤아는 정말 화장 안하고 다녀도 될듯 해요.

민낯 완전완전 이뻐!!

 

 

카라의 막내 강지영 민낯.

강지영이 안고 있는 강아지는 루시! 앙! 귀여웡 +_+

 

카라의 구하라 민낯 셀카

화장기 없는 백옥같은 피부.

 민낯도 이렇게 이쁠수가,!! 역시 구하라

 

카라의  박규리 민낯 셀카

긴머리에 무결점 피부!

역시 카라의 여신 답네요.

민낯 완전 부럽...+_+

  

 에프엑스 설리의 민낯.

정말 청순돋네요+_+

나도 저런얼굴 갖고싶다아ㅠㅠㅠ

어쩜 피부가 저렇게 좋을까.

 

원더걸스 선예네요.

투표인증샷 민낯.

 

 

 무대위 처럼 화려한 의상과 메이크업이 아닌,

화장기 하나 없는 민낯에 편안한 차림의 원더걸스.

선예 턱선좀 봐요!

살을 도대체 얼마나 뺀거지,,

 

 

뿔테 안경으로 포인트!

역시 쌩얼에 뿔테안경이 진리죠. 

소희 표정 완전 깜찍!!

 

포미닛의 현아의 민낯

완전 귀여웡!!!

 

 걸그룹 민낯 사진 잘 보셨나요?

화장 전후가 많이 다른 걸그룹 멤버는 누구인것 같으세요? ^^

 

걸그룹 화장전후가 다소 차이가 있는 사람도 있지만,

걸그룹 화장전후 둘다 색다른 매력이 있는것 같아요.

 

걸그룹 민낯 사진들 보면,

하나같이 다들 피부가 좋은건지 +_+

비법이 너무 궁금하네요.

무결점 자체 봘광 꿀피부 !!! 다들 열심히 관리를 해서 그런거겠죠?

나도 꿀피부 갖고싶다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