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매거진

눈 60개 달린 동물 발견 /신기한 동물들

눈 60개 달린 동물 발견

 

 

 

 

영국에서 눈이 60개나 달린 신종 동물이 발견돼 사람들의 관심이 쏠렸습니다.

 

눈이 60개가 달린 이 동물은 신종 편형동물이라고 추정되는데요.

편형동물은 장이 아예없는 촌충류와 편평한 형태로 표피가 섬모로 덮인 와충류 등

세계적으로 1만 ~1만 5천여종으로 종류가 다양하다고 해요.

 

 

콘티키아 앤더소니라는 북아일랜드 종과 비슷하긴하지만

완벽하게 똑같지는 않다네요.

 완전히 새로운 종인것 같다고 생물학자인 휴 존스 박사가 말했다고 합니다.

 

 

눈이 60개나 달린 이 동물은 몸길이는 12mm에 불과하지만

온몸에 60개나 되는 눈이 촘촘하게 박혀 있다고 ,,

우와. 신기하다+_+

눈이 60개나 되면, 사물들이 어떻게 보일까요????

우리보다 더많은 각도에서 더많은것들을 보고 인식할수 있겠죠??

 

계속해서 이렇게 새로운 종들이 발견되는거 보면,

우리가 모르는 신기한 생물들이 아직도 많다는 거겠죠?

그래서 이참에 신기한 동물들의 사진을 모아봤어요.

 

 

입이 별모양이라서 별코두더지라 불리는 ㅋㅋㅋㅋ

ㅠㅠㅠ징그러워ㅠㅠㅠ

 

 

넓적부리황새

세상에서 가장 머리카 큰새라고 하네요.

무섭게 생겼죠^^:;; 왠지 째려보는것 같은데,,

저만 그렇게 생각하는건가요??

 

 

 

이 고양이는 사바나캣이라고 불리는 ,

가장 비싼 고양이라도 알려져있어요.

고양이와 아프리카 살쾡이의 교배로 태어난 돌연변이인데요.

4kg에서 11kg까지도 자라는 대형고양이라네요 .

 

덩치가  ;;;; 언뜻 보면 치타같아요 ㅋㅋㅋ

그런데 성격이 개와 닮아 주인에게 충성스럽다고 하네요.

게다가 애교도 많고, 일반고양이보다 훨씬 영리하다고,,

+_+탐나는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