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매거진

가을축제,10월의 축제 즐기러가자!

가을축제,10월의 축제 즐기러가자!

 

 

 

 

 

 

한창 나른해질 시간이네요~

저도 나른해서 몸을 이로 꼬고 저리꼬고 베베 꼬고 있어요!

주말만 기다려지는 일주일의 반이 지난 수요일~ 저번주, 저저번주 다 주 4일을 나와서 그런지 요번주는 길게만 느껴지네요~ 여러분은 유난히 시간이 안갈때 어떻게 시간을 보내시나요?

저는 주말에 뭐할지에 대한 기대감을 갖고 시간을 보내곤 한답니다.

 

요번주는 뭘해야할지 고민이신분들을 위해 다양한 가을축제, 10월 축제를 소개해드리도록할게요.

가을에는 참 볼거리도 먹거리도 많은것같아요!

 

그럼 지금부터 가을축제, 10월에 가볼만한 축제 일정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순천만 갈대축제

 

 

 

 

정말 한번쯤은 꼭 가보고싶은 순천만갈대축제에요

순천만갈대축제는 10월17일 금요일부터 10월 19일 잉욜일까지 진행된다고 하네요~

저는 작년 여름 내일로를 하면서 순천만을 가봤는데 가을 순천만은 정말 멋지다고 하는데 요번주는 갈 수가 없어 슬피웁니다.

순천만 갈대축제는 순천만, 동천 일원에서 진행되고 다양한 문화공연과 먹거리장터들이 펼쳐져 연인, 가족, 친구 어떤 사람이랑 함께가도 즐겁게 즐기다 오실 수 있을거에요.

 

 순천만 축제에 대해 좀더 자세히 알고싶다면

http://reeds.suncheon.go.kr/reeds/

 

 

 

 서울억새축제

 

 

 

 

 

저 멀리 순천만까지 갈 수 없어 아쉬워하는 분들께 좋은 서울억새축제!

저도 한번도 안가봤는데 벌써 13회째 맞이하고 있는 축제라고 해요~

하늘공원이 원래 야간에는 출입을 통제하는데 야간개장하여 억새를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축제!

서울억새축제는 10월17일부터 10월 26일까지 진행된다고 하니 요번주 부터 다음주까지 여유롭게 갈 수 있어 더욱 좋은것같아요! 저도 억새축제가서 몸과 마음좀 힐링하다가 와야겠어요^^

억새축제가는 방법은 6호선 월드컵경기장역에서 하차해서 1번출구로 나간후 하늘공원쪽으로 가시면 찾아가실 수 있답니다. 관람료도 무료라 더욱 좋으니 꼭 즐기다 오세요~

 

서울억새 축제에 대해 좀더 자세히 알고싶다면

http://worldcuppark.seoul.go.kr/guide/pampas_1.html

 

 

 

 부산불꽃축제

 

 

 

 

 

항상 가고싶다고 생각하는 축제중에 하나인 부산불꽃축제

저는 부산여행을 참 좋아해요~ 부산만 세번갈만큼 부산은 항상 좋은데 부산불꽃축제기간에 꼭 가보고싶었는데

올해도 가지 못할것같아 너무 아쉽네요 ㅠ_ㅠ

언제쯤이면 부산불꽃축제를 갈 수 있을까요? 내년에는 꼭 !! 가보리라 다짐합니다.

부산불꽃축제즌 10월24일부터 25일 이틀간 진행되니 다음주 계획 없으신 분들은 가보시는것도 좋을것같아요!

24일에는 부산시민공원에서 전야콘서트가 진행되고 25일에는 광안리해수욕장에서 불꽃쇼가 진행된다고 하네요~

정말 재미있을것 같아요...

 

 

부산불꽃축제에 대해 더욱 자세한 정보를 알고싶다면

http://www.bff.or.kr/KOR/Fireworks/01.asp

 

 

 

 안면도대하축제

 

 

 

 

 

 

축제하면 먹거리가 빠질 수 없죠~

저는 대하도 참 좋아하는데 안면도대하축제는 작년에 갔다왔어요.

올해는 9월27일부터 10월26일까지 한달간 진행하고 있네요^^

솔직히 대하축제는 볼거리보다는 제철 대하를 마음껏 먹으면서 즐기다 오는데 의의가 있는것 같아요~

안면도 여행가셔서 대하도 먹고 힐링도 하고 오시면 좋을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