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욧 매거진

김사랑 몸매유지비결, 운동과 식이요법에 대한 모든것!

 

 

 

 

 

 

키 173cm 에 49kg몸무게를 가진 김사랑

그녀의 직찍사진은 항상 화제가 되고 있죠

 

 "몸매 종결자" 라고 불리는 김사랑의 몸매유지비결 다들 궁금하시죠?

 

 

 

리포터가 김사랑 몸매유지비결에 대해서 물었는데요

세끼를 모두 챙겨먹느냐는 리포터의 질문에 뭐라고 대답했을까요?

 

김사랑 몸매유지비결

1. 식단조절

 

 

 

 

"세끼를 다 먹으면 살쪄요"

바로 운동과 식사조절(다른걸 기대하셨다고 해도 어쩔수 없어요^ ^ 이것은 진리!! )

김사랑의 몸매도 그냥 타고난 것이 아니었어요

지금의 몸매를 가질수 있었던건 그녀의 끊임없는 관리와 노력때문이겠죠

 

 

김사랑 몸매유지비결

2. 운동

 

또 김사랑은 몸매관리를 위해 긴장을 늦추지 않도록 스스로를 많이 괴롭힌다고 해요

김사랑이 몸매유지를 위해 즐겨하는 운동은 요가와 필라테스

 

 

"요가나 필라테스 동작들은 스트레칭 위주의 동작이 많아 시원한 느낌을 주고  골격을 바로잡아주어

자신이랑 잘 맞는 것같다고 했어요"

 

 

김사랑이 말하는 몸매유지비결 운동  TIP!

 

또 " 제 경험을 바탕으로 말한다면 일단 운동이 본인과 잘 맞아야 한다

스스로에게 맞는 운동을 찾는 것이 중요하다

아무리 좋은 운동이라도 지겨우면 안되는 것같다

그래서 저는 평소 하는 운동과 더불어 따뜻한 날에는 야외에서 인라인을 병행하고 있다 "

 

 

 

요가는 한자세를 일정시간 유지함으로써 운동효과를 얻는 방식으로

운동 초반에는 근육량을 늘려주고, 운동에 적응한 후에는 근육보다는 균형있는 몸매를 만들어 줍니다

필라테스는 원래 재활이 목적인만큼 신체 특징에 따라 근육을 발달시키고 ,

관절과 척추강화에도 좋은 운동이에요

 

 

 

김사랑 몸매유지비결

3. 건강주스

 

 

 

김사랑은 건강주스는 신진대사를 원활하게 하고 몸의 노폐물과 독소배출을 도와줘

붓기제거에 탁월한 효과가 있다고 하며,

아침에 일어나서 먹으면 붓기도 빨리 빠지고 속도 편해지고 배도 안고프고 다이어트고 된다고 !!!!

무려 1석 4조의 건강 레시피 !!

 

 

양배추와 당근, 브로콜리, 토마토를 함께 10분정도 삶은 뒤

삶은 채소와 그 채소를 우려낸물, 사과를 함께 믹서기에 갈아준뒤 마시면 된답니다 ^ ^

냉장고에 많이 만들어두었다가 틈날때마다 마시면 좋답니다

 

 

 

 

김사랑의 다이어트 주스 ,, 제가 이전에 소개한 권미진의 해독주스랑 같은레시피죠 ^ ^

해독주스, 저도 요즘 직접 만들어서 먹고있는데요 (오늘로 딱 일주일 째네요)

아직 일주일밖에 안되서 다른건 잘 모르겠지만 정말 변비에는 직빵이에요!!

 

꼭 사과를 넣지 않아도 되구요. 딸기든, 귤이든, 키위든 제철과일이면 상관없어요

저는 딸기도 넣어먹어보고, 귤, 사과도 넣어 갈아 마셔봤는데요. 딸기가 제일 맛있더라구요 ^ ^

조만간 해독주스(건강주스) 후기 올려볼께요

 

 

김사랑 다이어트 자극사진 나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