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 매거진

미란다커 패션 역시 패셔니스타

미란다커 패션 역시 패셔니스타

 

 

 

유명스타들의 패션스타일을 살펴보는시간...

오랜만에 패션 스타일을 살펴보게 되네요. 이제 조금 있으면 봄이죠.

겨울 동안엔 추위때문에 패션보다는 생존을 앞세우던 여러분!

 

봄에는 다시 패셔니스타의 위용을 떨쳐야겠죠?!

패셔니스타로 유명한 사람들은 많이 있지만 그 중 한국인이 좋아하는 스타! 미란다커!

 

특히 방한도 몇번하면서 한국인들에게 친숙한 스타가 되었는데요. 미란이라고도 불리는 미란다커

어떤 패션스타일을 즐겨 입는지 한번 살펴보아요!

 

 

 

 

먼저 해변에서 자신감있게 몸매를 드러낸 미란다커

 

와우.. 정말 세계적인 모델답게 아주 멋진 몸매를 소유하고 있네요.

여성들이 정말 부러워할 몸매에요.

보통 즐겨입기에는 약간 부끄러운 과다한 노출의 비키니네요.

 

 

 

 

 

 

미란다커 패션~!

청바지와 트랜치코드의 조화

봄 패션으로 가장 어울리는 조합인데요.

 

역시 캐쥬얼하면서도 예쁘게 입은 미란다커네요.

 

 

 

 

 

 

 

파티에서는 볼륨넘치는 몸매로 드레스 핏 제대로!

레드 톤의 강렬한 드레스역시 잘 소화하는 미란다커네요.

 

 

 

 

 

 

 

이 사진속의 미란다커 패션은 어떤가요?!

같은 붉은색계열의 원피스이지만 이번엔 샤랄라한 소녀느낌이에요.

참 다양한 옷을 잘소화하는 미란다커네요!

 

 

 

 

 

 

 

 

때로는 미란다커 패션 이렇게 과감하게

속이 다 비치는 시스루룩 패션을 보여주고 있어요.

 

하지만 일반인들이 시도하기엔 좀 무리가 있겠죠?

 

 

 

 

 

 

 

어째 점점 더 과감해지네요.

이번엔 정말 가슴이 완전히 드러나는 옷을 입고 있는 미란다커

 

어떤 옷을 입어도 미란다커 패션은 완성되는듯!

 

 

 

 

 

 

 

이제부터 보편적인 일반인도 따라할 수 있는 평범한 미란다커 패션 !

 

이번엔 셔츠와 스키니가 조합된 패션이에요. 잘어울리죠?

 

 

 

 

 

 

이번에 선보이는 미란다커 패션은 위아래 화이트 코드로 맞춘 모습이네요.

 

스타들은 보통 스커트를 짧은 미니를 선호하는 경향이 있는데 아주 긴 롱 스커트를 입었어요

하지만 미란다커가 입어서 그런지 이런 긴 스커트 역시도 잘 어울리네요.

 

 

 

 

 

트레이닝ST 미란다커 패션

 

배기팬츠와 집업의 조화 그리고 핫핑크 티셔츠까지

아주 보편적인 트레이닝 패션의 완성이랍니다.

 

 

 

 

이번엔 정말 봄가을에 잘어울릴법한 코트 패션인데요.

전부 어두운색 계열로 깔맞춤을 하여 무난한 느낌으로 소화했네요.

 

 

 

 

과감하게 단추를 네개나 풀어헤친 미란다커

정말 엄청난 자신감의 표현이라고 볼 수 있어요.

 

아마 한국에서 저러고있으면 온 시선 집중이 되겠죠?!!

 

 

 

 

 

 

 

마지막까지 완벽한 S라인을 보여주는 미란다커

 

최근 이혼과 열애등등 여러가지 염문을 뿌리고다니는 미란다커

앞으로도 계속 좋은 모습 보여주길 기대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