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 매거진

셀레나고메즈 패션 스타일

셀레나고메즈 패션 스타일

 

 

 

 

안녕하세요 봄이에요.

어느덧 새해가 밝았네요. 2013년 한해 보람차게 보내셨나요?!

저는 보람차게 보냈는지 잘 모르겠어요.

그래서 2014년은 정말 보람차게 보내볼 계획이랍니다!

 

오늘은 셀레나고메즈 패션 스타일에 대해서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헐리웃의 또다른 패션아이콘 셀레나고메즈

저스틴비버 여자친구로도 유명한 사람이지요.

너무 귀엽고 러블리한 외모의 셀레나고메즈의 패션 한번 보도록 할까요?!

 

 

 

 

 

역시 베이글녀인 셀레나고메즈, 가슴이 파인 나시와 청바지만 입었을뿐인데

패션이 매우 스타일리시 해 보이네요~!!

 

 

 

 

 

 

 

역시 이번에도 짙은색상의 청바지에 티셔츠 한장을 걸쳤네요

그래도 역시 늘씬한 몸매를 소유한 셀레나고메즈

예뻐 보이네요~

 

 

 

 

셀레나고메즈는 티에 청바지를 즐겨입는것 같아요.

역시 가장 기본적인 패션이 편하면서도 패셔너블 하게 보일 수 있는거겠죠?!

 

 

 

 

 

 

 

 

처음으로 보게되는 셀레나고메즈의 치마패션

역시 특별한느낌의 치마는 아니지만 잘어울리네요.

 

 

 

 

 

 

얼굴이 워낙 작다보니까 비니와 썬글라스를 끼니 좀 과장을 보태서

얼굴이 사라졌네요..

참 부러워요. ^^;

비니도 참 잘어울리는 셀레나고메즈

 

 

 

 

 

 

하지만 역시 셀레나고메즈가 가장 자주 애용하는 패션은

티셔츠에 청바지 패션이지요. 심플한 셀레나고메즈 스타일

 

 

 

 

 

힐과 함께 미니원피스를 착용하니 더욱 빛나네요

이런 스타일은 정말 아무나 소화할 수 있는게 아닐거에요.

 

 

 

 

마지막까지 티에 짙은색 청바지~

셀레나고메즈 패션을 한마디로 정리하자면

가벼운 티+청바지 조합의 노멀한 패션

 

하지만 몸매로 완성시키는 패션의 완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