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 매거진

제시카알바 패션 따라해보아요!

제시카알바 패션 따라해보아요!

 

 

 

자.. 오늘은 헐리웃의 대표적인 스타 제시카알바의 패션을 한번 알아보도록 할게요

제시카알바는 한국도 여러번 방문하고 한국을 좋아하는 스타로 알려져있는데요.

 

예쁜얼굴처럼 선행도 많이하고 착한 제시카알바!

굉장히 똑똑하기로도 유명한 스타이지요.

 

저는 개인적으로 제시카알바 방한했을때 피플인사이드에 출연한 방송을 본적이있는데요.

사람이 확실히 차분하고 지적인 느낌을 잔뜩 풍기는게 많은 여성분이 롤모델로 삼을만한 스타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오늘은 그런 모든걸 떠나서 오직 패션으로만 보겠습니다.

 

 

 

 

 

 

제시카알바의 원피스 패션

역시 얇은 다리만큼 긴 기력지.. 잘 소화하는 모습을 볼 수 있는데요.

썬글라스로 얼굴의 절반이 가려지는 얼굴크기에 더 눈이 가네요.

 

 

 

 

역시 헐리웃스타답게 썬글라스는 자주 쓰고 다니네요.

금발이 잘어울리는 그녀

 

 

 

 

 

 

이번에도 역시 원피스를 입은 패션인데요.

블랙 미니원피스를 통해서 귀여운 포인트를 살리면서도

훤히 드러나는 가슴골로 섹시함을 어필하고 있네요.

 

 

 

 

올빽머리 역시 아주 멋지게 소화하고 있는데요.

정말 예쁜사람만이 소화할 수 있따는 올빽머리 스타일

 

민소매 원피스인거같은데 확인할 길은없고

아무튼 저 살아있는 V라인이 눈에 띕니다.ㅋㅋ

 

 

 

 

 

이번 제시카알바 패션은 글쎄요.

사진을 정말 못찍은거같아요.

 

제시카알바의 굴욕이라고 해도 부족하지 않을텐데요.

블랙&화이트 조합으로 패션이 완성됩니다.

 

 

 

 

 

 

 

이번것 역시 화이트 미니원피스입니다.

제시카알바는 글래머러스한 스타라서그런지

이렇게 가슴골을 노출한 옷을 자주 입는것 같습니다.

 

물론 그렇다고 해서 영화에서 노출신을 찍지는 않습니다.

 

 

 

 

 

 

 

잘 알려진것처럼 제시카알바는 엄마이지요.

패션을 보면 엄마의 자상함이 느껴지면서도 스타일리쉬함을 느낄 수 있네요

파스텔톤의 옷, 잘 소화하고 있는 모습이에요.

 

 

 

 

 

 

이번 제시카알바의 패션은 셔츠에 진한색 청바지로 마무리했는데요.

아주기본적인 룩이지만 맘에드는 패션이네요.

 

 

 

 

 

이건 정말 제시카알바의 레전드같은사진이죠

적당하게 진한 빛의 피부색에

예쁜 제시카알바.. 정말 저도 제시카알바같은 몸매가 될 수 있을까요?

 

 

 

 

마지막 역시 평범하지만 가슴라인은 과감한

제시카알바의 패션을 볼 수 있겠네요.

 

제시카알바의 패션은 원피스 패션이 주를 이뤘어요

특히 가슴라인이 과감한 부분을 볼 수있었는데요.

 

요즘 우리나라에도 몸매좋은분들이 많아져서

한번 제시카알바 패션을 따라해보신다면 잘 소화하실 수 있을듯 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