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 매거진

바바라팔빈 패션 스타일 따라잡기!

바바라팔빈 패션 스타일 따라잡기!

 

 

 

 

패션 모델 바바라팔빈, 얼마전에 한국에 내한하면서 알게된 세계적인 모델인데요.

정말 매력적인 얼굴을 갖고 있는것 같아요.

하지만 바바라 팔빈은 얼굴뿐만 아니라 모델답게 옷도 정말 잘 입는답니다.

 

그래서 오늘은 바바라필반 패션 스타일에 대해서 한번 보기로해요~

바바라팔빈의 패션은 과연 어떤패션일지?!

평소 그녀가 입고 있는 옷을 통해서 한번 볼까요?

 

 

 

 

 

바바라팔빈이 한국에 내한했을때 입었던 의상입니다.

검은색 블라우스에 흰색 A라인 치마

그리고 다시 구두는 블랙으로 조화를 이루게 해주었네요.

 

깔끔하면서도 소녀스러운 느낌이 물씬나는 패션이에요.

역시 최고의 모델답네요.

 

 

 

 

 

 

 

이번 패션은 어떤 패션쇼에서의 모습같네요.

위의 사진이 정말 10대 소녀같은 모습이었다면

이건 정말 20대 숙녀의 모습이네요.

화장 자체도 짙고 옷도 과감한 느낌

 

도시적인 세련미를 보여주고있어요. 다양한 매력이 있네요~

 

 

 

 

 

 

 

바바리코트와 H라인 치마로 직장인 여성들도 쉽게 할 수 있는 패션을

바바라팔빈이 소화했네요~

 

 

 

 

 

 

 

 

가죽 점퍼와 가죽바지도 잘 어울리는 바바라팔빈

화장을 거의 안한듯한 느낌의 얼굴이네요.ㅣ

 

 

 

 

 

 

 

때로는 성숙한 느낌이지만 역시 10대소녀의 느낌을 지울 수 없는 바바라팔빈

 

 

 

 

 

 

 

 

패션의 완성은 얼굴이란 말을 누가했나요.

패션의 완성은 얼굴뿐 아니라 기력지네요.

별다를것없는 미니스커트 패션이지만 바바라팔빈이 소화하니

정말 패션의 완성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라운드 티에 스키니진만 걸쳐도 빛나는 바바라팔빈

 

 

 

 

 

 

 

이패션도 흔히 볼 수 있는 패션이네요.

역시 흰색이나 검은색 무지 티셔츠가 여러 옷에 잘어울리는거같아요~

 

 

 

 

 

 

과감한 시스루패션

아마 평소 일반인들이 소화하기엔 약간 오버스러운 패션이겠네요.

 

 

 

 

 

마지막은 라운드티에 진으로 마무리~

다양한 팔색조 매력을 보여주는 바바라팔빈 패션이었어요.

 

바바라팔빈스타일을 요약하면 과하지않은 평범함 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평범하지만 어떤 옷이든 패셔너블하게 만들어버리는 바바라팔빈

그래서 세계적인 톱 모델이라고 할 수 있는것이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