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매거진

수리크루즈 성장과정 사진 모음

 수리크루즈 성장과정 사진 모음

 

 

2006년 4월 18일

톸크루즈와 케이트 홈즈 사이에서 태어난 수리 크루즈.

워낙 유명한 엄마 아빠를 둔 탓에

태어나기 전부터 많은 관심을 받은 수리크루즈.

 

 

 

꺄옷+_+ 웃는거 너무 귀여웡!!

자꾸만 빠져들게 되는,,,

 

 

 

물놀이 가서 아빠랑 휴식중인가봐요.

 

 

저뽀얀피부, 동글동글한 눈좀 봐요.!

 

 

자기몸만한 인형을 안고 있네요ㅋㅋㅋ

귀여워잉 ㅋㅋㅋ

 

 

 

바지를 입은 사진은 하나도 없죠?

수리 크루즈는 바지를 너무 싫어해서

원피스, 치마가 아니면 운다고,,, ^^

 

 

정말 인형이 따로 없네요.

단발머리에 뱅스타일의 앞머리,+__+

꺄옷!!

 

파파라치 컷을 보면 어느정도 성장한 다음에도

엄마아빠 품에 안겨있는 사진이 많은데요.

워낙 유명한 아이다 보니 파파라치들이 잡고 놔주지 않는 적도 있고,

심지어 끌고 가려고 했던적까지 있다고,,ㅠㅠㅠ

 

그래서 수리가 납치될것을 걱정해

케이트와 홈즈가 수리가 큰다음에도 안고다녔다고 하네요.

 

 

 

 

 

2008년 2살이 된 수리크루즈

뭐하고 있는 중인가 했더니

인형하고 대화를 하는 중이라네요ㅋㅋㅋㅋㅋㅋ

귀여워잉ㅋㅋㅋㅋㅋ

 

 ㅋ

 

수리크루즈는 지금 아빠랑 힘겨루기중?!

뭐때문에 대치상황인걸까요???ㅋ

 

 

 

 

 

삐삐머리를 한 수리.

빨간 원피스도 그렇구 넘 이쁘죠+_+

제가 젤 좋아라 하는 수리사진!

 

 

2009.2월 디즈니에 놀러간 수리크루즈.

너무 단란해 보이는 세가족.

ㅠㅠㅠ앞으로 다시는 볼수 없는 모습.

 

 

  

 

 

 

단 음식을 정말 좋아하는 수리.

특히 컵케익을 먹는 사진들이 많이 찍혀요 ㅋㅋ

 

 

 

인형,옷,신발,조랑말 모든것을 가지고싶으면 가수 있는아이.

크리스마스 선물로 1억 5천만원 상당의 선물 리스트를 작성했었죠.

와우,+_+ 

 

 

 이렇게 유명한 만큼 엄청난 파파라치들에게 쫒기고 있죠.

어린나이에 얼마나 힘들까요.ㅠㅠ

 

 

그래서그런지  이렇게 짜증나는듯 인상을 찡그리고 있는 사진들도 많아요.

가는데마다 파파라치들이 쫒아다닌다니,,

어떻게 보면 불쌍하고 가여운 수리크루즈.

 

 

 

 

 

그렇지만 역시 스타의 피가 흐르는 걸까요.

여유롭게 손을 흔드는 모습과,

파파라치를 응시하는 눈빛이 예사롭지 않죠.

 

 

게다가 이런저런 갈등으로 인한 톰크루즈와 케이티 홈즈의 이혼은

어린 수리에게 어떤 영향을 줄지 걱정 되네요.

너무 상처받지 말고 밝게 잘자라줬으면 좋겠네요.

 

 

점점 여성스러워지고, 이뻐지고 있는

폭풍 성장중인 수리크루즈.

더도 말고, 덜도 말고 지금처럼만 자라주렴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