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매거진

장재인 물오른 미모 / 장재인 스타일 사복패션

장재인 물오른 미모 / 장재인 스타일/장재인 사복패션

 

 

장재인 갈수록 미모에 물이 오르네요.

장재인이 23일 미투데이에 올린 사진.

프로필 촬영때라네요.

 

 

꺄옷. 저 날렵한 턱선좀 보소,

브이라인브이라인 부럽+_+

 

 

 

장재인 8월1일 미내 앨범 '여름밤'을 발매한다죠.

그중 24일 선공개된 'Rainy Day"는 작년 빗소리를 들으며 장재인이 직접 작사 작곡한 곡이라고 하네요.

이번 미니 앨범은 장재인이 18세 되던해 무작정 상경했을때 부터 현재까지,

5년동안 여름때마다 작사, 작곡한 곡을 모아놓은 앨범이라고 해요.

 

와우, 장재인 본인에게도, 팬들에게도

정말 특별한 앨범일것 같네요.  

 

 

 

장재인 어린시절 사진.

똘망똘망하게 귀엽게 생겼어요 ㅋㅋㅋㅋ

 

 

장재인이 2살??3살??시절 ㅋㅋㅋ

 

 

슈스케가 탄생시킨 장재인!!

슈스케 출연당시만 해도 통통한 몸매였었는데,

 

 꾸준한 운동과 식이요법 병행으로 다이어트에 성공!!

갈수록 살도 빠지고, 날씬해져서

요즘엔 정말 연예인 포스 제대로 나는것 같아요 ^ ^

 

 

장재인은 요즘 떠오르는 패셔니스타로 주목받고 있죠!

장재인은 자기만의 스타일이 있는것 같아요.

 

 

화사한 색상의 옷을 입은 장재인.

핫팬츠사이로 살짝 보이는 매끈한 다리가 돋보이네요.

 

 

오렌지코트에 시크한 화장.

화사한 색 옷이 너무 잘어울려요.

 

 

 

 

 

 

 

 

 

 

비오는날 센스있는 장재인 패션ㅋㅋㅋㅋㅋ

이런스퇄도 완전 잘 어울리네요.

 

 

데님역시 장재인이 좋아하는 아이템중 하나 ㅋㅋ

꽃무늬 원피스에 데님셔츠.

데님은 어디에 매치해도 잘 어울리는 기본 아이템이죠.

 

 

도트무늬 참 좋아하는 장재인.

모자도 빼놓을수 없는 그녀의 스타일이죠 ㅋㅋㅋ

 

 

저는 그래도 기타들고 있는 장재인이 젤 멋져요.!!

완전 매력돋는 장재인 +_+

 

 

강심장에서 장재인이 이 니트를 입고나왔을때,

요니트가 완판되고 난리도 아니었었죠 ㅋㅋ

 

 

 

날이 갈수록 스타일도, 미모도 점점 이뻐지는 장재인.

장재인의 활발한 활동 기대하고 있을께요.

앞으로도 좋은모습 많이 보여주세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