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매거진

톰크루즈 결혼설/ 톰크루즈의 4번째 부인??

톰크루즈 열애설/ 톰크루즈의 4번째 부인??

 

 

톰 크루즈가 23살의 연하인 여배우와 열애설에 휩쓸렸네요.

톰 크루즈의 종교인 사이언톨로지의  신자라고 하는데요.같은 종교 신자라고 하네요.

 

 

톰크루즈의 종교인 사이언톨로지는

신과같은 초월적인 존재를 부정하고 과학기술이 인간의 정신을 확장시켜

인류의 제반 문제를 해결할수 있다고 주장하는 종교에요.

 

 

 

 

 

 

톰크루즈와 열애설이 난 23살 연하의 그녀는 요란다 페코라로.

 

 

요란다 페코라로는 열 세살 때 이탈리아 출신인 어머니의 영향으로 사이언톨로지에 입교했다고 하는데요.

톰크루즈의 4번째 부인으로 요란다 페코라로가 될것이라는 전망이 나온 이유는

그녀또한 사이언톨로지를 열성적으로 믿는 신도이기 때문이에요.

 

 

톰크루즈의 전부인인 케이티홈즈와 이혼 사유가

사이언톨로지에 입교하는 절차가 고문에 가까워

케이티홈즈가 수리를 위해 이혼을 결심했다고 알려져있죠.

 

 

 

이혼한지 얼마나 됐다고 ㅠㅠ벌써 결혼설이라니,

수리는 어떡하구요!!!!

 

 

톰크루즈는 두번째 부인인 니콜 키드만과 이혼한 직후부터 전부인인  케이티 홈즈를 만나기 전까지

요란다 페코라로와 친밀한 관계를 유지해 왔다고 ,,

 

 

그럼 요란다 페코라로. 그녀는 과연 누구일까요?

요란다 페코라로는 2005년 영화 '데스터널: 불법적인 실험' 으로 데뷔했네요.

그리고 2009년 영화 '더 어글리 트루스'에서 배우 제라드버틀러와 호흡을 맞추며 유명해졌는데요.

 

 

 

톰크루즈 전처들,

 

 

첫번째부인은 미미로저스 56년생

톰크루즈는 62년생이에요.

 

 

두번째부인 니콜 키드먼 67년생

 

 

세번째부인 케이티 홈즈 78년생

 

 

탐크루즈는 세 여인 모두 33살이 대던 해에 이혼했는데요.

눈치채셨나요????

11살씩 어려지는 탐크루즈의 전처들ㅋㅋㅋㅋㅋㅋ

허허허

 

 

 

 

요란다 페코라로가 4번째 부인이 되는것 아닌가 하는 기사가 나오긴하지만,

실제로 결혼까지 이어질지는 모르겠네요.

얼마전에는 17세 연하인 올가 쿠릴렌코와의 열애설도 터져 나온 상태라

톰크루즈가 자신의 입장을 밝히기 전까지는 확실히 모르는 일이죠.

 

 

 

50대 아저씨가 .20대 아가씨랑 결혼이라니 ㅠㅠㅠㅠ

톰크루즈가 정말 대단하긴 대단한가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