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매거진

여자 소개팅 성공법 & 남자 소개팅 성공법 어떻게?!!

여자 소개팅 성공법 & 남자 소개팅 성공법 어떻게?!!

 

 

 

이제 조금 있으면 꽃피는 봄이 오게 될텐데요.

이렇게 꽃피는 봄이와도 여전히 옆구리가 시린 많은 영혼들이 많이 있지요.

예쁜 벚꽃이 찬란하게 피어있는데.. 같이 갈 애인이 없다면?!! 정말 슬픈 일일꺼에요.

이런 슬픔을 미연에 방지하기 위해 지금부터 소개팅을 열심히 받는 당신!!

 

솔로 탈출을 위해 노력하고 있는 당신!! 을 위해서 오늘은 소개팅 성공법에 대해서 알아볼까해요.

남자 소개팅 성공법과 여자 소개팅 성공법! 남자와 여자가 각각 소개팅에서 성공하고 위해 어떻게 해야할까요?!

 

 

 

 

 

 - 남녀 공통 소개팅 성공법 !

 

 

우선 남자든 여자든 공통적으로 신경써야 할 부분들이 있어요.

 

 

- 대화의 공감대 형성

 

 

남자든 여자든 대화하는데 있어서 공감대가 형성되지 못한다면? 성공적인 소개팅이 될 수 없을거에요. 남자가 아무리 잘생기고 능력이 좋아도, 여자가 아무리 예쁘다고 해도 상대방과 대화를 하는데 있어서 어려움만 가득하다면 설사 만난다 할지라도 오래 같이 지내기가 힘들 수 밖에 없겠죠. 무엇보다도 남자와 여자가 잘 맞으려면 대화의 관심사가 잘 맞아야 될거에요. 상대방이 말하는것이 모두 자기가 관심있는것들이 아니겠지만 맞장구를 쳐주면서 대화를 잘 이어나가는게 중요해요.

 

 

- 자기자랑은 금물!

 

 

남자든 여자든 소개팅에서 자기자랑을 하는 건 정말 꼴불견중에 꼴불견이에요.. 자기가 돈을 얼마를 버느니.. 자기가 예전에는 잘나갔다느니.. 뭐 그런 자기 자뻑에 취한 자랑들은 본인은 그게 상대방에게 좋은 쪽으로 어필이 된다고 생각할지 모르겠지만 거만하고 자만심 가득한 이성을 좋아하는 사람은 거의 없다는사실! 항상 겸손하게 상대방을 배려하고 존중하는 마음으로 대해야 상대방에게 점수를 딸 수 있지요!

 

 

 

- 과거의 연애사얘기? 노노

 

 

헤어진 여자친구얘기, 헤어진 전 남자친구 얘기 이런거 정말 좋지 않아요. 때로는 모르는것이 약이라는 말이 있지요. 꼭 소개팅 할 때 뿐만아니라 둘이 잘 이어져서 사귀는 사이가 되었다 할지라도 과거의 연애사 얘기는 정말 열어서는 안되는 판도라의상자같은것이에요. 아무리 재미있을 만한 이야기라 해도 과거의 애인 얘기는 그냥 혼자만 조용히 묻어두는걸로... 그래야 뒤탈이 없답니다!!

 

 

 

 

 

 - 여자 소개팅 성공법

 

 

- 리액션은 크게 크게!!

 

리액션 좋은 여자 싫어할 남자 없답니다. 무슨 말을 할때 별로 재미없어도 하하호호 웃어주고 리액션을 크게 해보세요!

 

 

- 학벌,재산,가족 얘기는 금물!

 

물론 상대방의 능력이 어느정도인지 궁금한 부분은 이해하지만.. 소개팅 하는 자리에서 그런걸 꼬치꼬치 캐묻는건?! 좋지않아요. 나중에 좀 가까워 진뒤에 그런 부분들을 차차알아가는것이 좋겠죠.

 

 

- 2차는 내가 내는 센스!

 

보통 1차때 남자가 계산을하고 2차 역시도 남자가내는경우를 많이 볼 수 있는데요. 2차는 여자가 내는 센스를 발휘한다면?! 남자의 여자에 대한 호감도는 UPUP! 굳이 남자가 2차까지 내겠다 하더라도 그런 리액션을 보여주는것만으로도 호감을 높일 수 있답니다.

 

 

 

 

 

 - 남자 소개팅 성공법

 

 

- 칭찬은 고래도 춤추게 한다.

 

"너무너무 예쁘세요." "천사가 내려온줄 알았어요." 이런 손발이 오그라들고 구체적이지 않은 칭찬을 얘기하는것이 아니에요. 아주 간단하면서도 기분좋을만한 칭찬, 예를들자면 "눈매가 되게 선해보이세요" 라든가 "단발 어울리는 사람 많지 않은데 단발이 아주 잘어울리시네요" 라는 등의 구체적이고 부담스럽지 않은 칭찬을 해주는것이 좋답니다.

 

- 매너를 지키자

 

매너는 남자에게 기본적인 부분이랍니다. 아주 사소한것부터 챙기는 습관을 들인다면 여자의 호감을 얻을 수 있습니다. 특히 남자는 여자의 외모를 보고 마음에 들어하는경우가 많지만 여자는 남자의 이런 사소한 매너에 호감을 느낄 수 있는것이기 때문에 사소한것 하나하나까지 신경쓴다면 성공적인 소개팅이 될 수도 있겠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