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매거진

가격별문신,연예인들 타투

가격별문신, 연예인들의 타투 

 

가격대별로 다른 문신들.

역시 싼게 비지떡이라는 말이 맞네요.

40$짜리 사자문신은 ;;;;;;;

너무하다아~~!ㅋㅋㅋㅋㅋㅋ

 

덤으로 연예인들 타투를 모아봤어요 . 

요즘은 타투를 한 연예인들이 많이 눈에 띄이죠?

연예인들의 개성을 나타내어주는 타투들.

 

 

 

이효리가 고양이네마리와 함께 공개한 타투.

동물보호에 앞장서고 있는 이효리.

동물을 사랑하자는 의미의 문신인것같네요 

 

 

보아는 등에 B라고 새겼네요.

BOA의 B???

B안에 귀여운 큐피트가 들어가 있네요ㅋㅋ

 

 

 

 

 

가희의 별타투ㅋㅋㅋ

별이 심플하고 아기자기해서

여자들이 많이 하는것 같아요.

 

 

가인도 팔목에 별타툴를 ㅋㅋㅋ

 

 

 

 

김지수의 레터링 타투 ㅋㅋ김지수의 타투는 정말 의외인것 같아요.

'pro memoria' 라는 레터링 타투.

라틴어인데 영어로 하면 '포메모리' 라고 해서

'기억을 위해 '라는 뜻이라고 하네요.

 

 

 

 

현아도 어깨에 레터링타투를 했네요.

'My mother is the heaart that keeps me alive'

'나의 어머니는 나를 살아있게 하는 심장이다'

라고 적혀있어요.

 

 

 

 

 

공효진의 손가락 타투.

피스마이크 타투 ㅋㅋㅋㅋㅋ

이 타투는 평화를 상징하는 문양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왼쪽허리부분에는 밤바문신 ㅋㅋ

아기사슴 밤바 ! 귀여워욤 .

더 자세히 보고싶은데 사진이 이것밖에 없네요ㅠㅠ

 

 

 

박화요비 타투

손가락과 팔에다 영어레터링을 헀네요.

 

 

발목에도 영어 레터링을 했네요.

발목에 하니까 악세사리 같은 느낌이 들어요.

아기자한 글씨체가 박화요비랑 딱 맞는듯.

글씨가 작아 뭐라고 적혀있는지는 모르겠지만

무슨의미를 가지고 있는지도 궁금하네요 ^ ^

 

 

황보타투

황보혜정이라는 자기의 이름으로 새겼다고 해요.

미국 하와이에 두달정도 머물렀을때 새긴것이라고 .

그곳 원주민들이 워낙 큰문양을 새겨 자신의 타투는 별로 큰 줄 몰랐다고 해요.

과감하고 시원시원한 황보의 타투.

황보의 이미지와 딱 맞는듯 하네요.

 

 

차승원은 발목에 태양모양의 타투 ㅋㅋ

이 타투 차승원씨랑 너무 잘어울리는듯  ㅋㅋ

 

 

류승범의 별타투.

별모양의 타투는 부담스럽지 않아서 그런지

많이들 하는것 같아요. ^^

 

 

박재범의 타투

 

 

가창력이 빼어난 헐리우드 스타인 에이브릴라빈 ㅋㅋ

에이브릴라빈은 미니타투를 많이새겼네요.

별타투, 하트타투, 음표타투, 등등

 

 

 

 

 

 

노출이 있는 옷을 많이 입는 여름.

요즘은 팔이나 어깨에 간단하게 타투를 한 사람들을

많이 볼수 있는 것 같아요.

과하지 않은 타투는 매력을 한층더 업그레이드를 해주는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