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매거진

각시탈 한채아 액션대역/

 

 

각시탈에서 한채아 액션신이 있었는데요.

액션신속 한채하는 빨간 드레스& 킬힐차림에 발차기와 점프등 고난이도의 액션을 보여줘요.

 

 

그런데 회심의 돌려차기를 하는 찰나, 화면에 나타나는 낯선이의 얼굴!!!

 

 

알고보니 그는 고난이도의 액션신을 위한 한채아의 대역 스턴트맨이었는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액션신에서 대역을 쓰는일은 흔한일이지만,

이렇게 노골적으로 얼굴이 드러나는 경우는 드물죠?ㅋㅋㅋㅋ

 

 

난간을 잡고 공중 발차기를 하는 장면에서는

한채아에 비해 우람한 몸매는 그렇다고 치더라도

얼굴이,,ㅋㅋㅋㅋㅋㅋㅋ

잠시 빵터졌네요 ㅋㅋㅋㅋㅋㅋㅋ

 

 

 

정말 고혹적인 매력이 폴폴 풍기는 한채아.

예전에 드라마 <사랑을 믿어요> 랑은 전혀 다른 모습이라

몰라볼뻔했네요 ^ ^ㅋㅋㅋ

이미지변신을 위해 노력하는 모습이 너무너무 보기 좋으네요.

 

 

각시탈에서 채홍주역을 맡아 악녀연기를 선보이고 있는 한채아.

수녀로 변장하여 청순한 표정의 연기를 보이다가

순식간에 표독한 모습으로 변신하는 신들린 악녀연기를 보여주고 있는 한채아

너무너무 매력 넘쳐요~ㅋ

 

 

 

 

 

 

 

 

한채아가 얼마전 자신의 트위터에 송새벽과의 엽기셀카를 공개했었죠.

및난에 편안한차림인데요.

 

 

각시탈에서 보여주는 도도하고 차가운 매력대신에

귀엽고 익살스러운 사랑스러운 표정을 지어보이고 있죠.

및난인데도 왜이렇게 이쁘시오+_+

 

 

매력넘치는 한채아.

앞으로도 계속 좋은 연기 기대할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