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욧 매거진

먹으면 살 빠지는 케이크, 체지방을 분해???

먹으면 살 빠지는 케이크, 체지방을 분해???

 

 

 

꺄옷.

먹으면 살빠지는 케이크라니!!!

대박+_+ 정말 그런케이크가 이세상에 존재하는거에요??

 

 

이케이크는 영국의 식품회사가 만들었다고 하는데요.

먹으면 살빠지는 케이크에는 녹차와 L카르니틴성분이라는게 들어있다고 해요.

 

 

L카르니틴은  아마존강 유역에서나는 과일인 구아라나의 추출물인

비타민 B의 일종이라고 하는데

L카르니틴 성분이 체지방 분해에 탁월한 효과가 있다고,,,

 

 

먹으면 살빠지는 케이크에 들어있는 성분들이

신진대사를 촉진시켜줘서 체지방을 분해해준다고 하네요.

 

 

 

먹으면 살빠지는 케이크라고 불리는 이케이크는

110~150kcal밖에 안된다는!!!!!!!!

게다가 가격까지 착하네요.

한조각에 우리돈으로  약 2000원정도!!

 

 

게다가 맛도 다양해요.

코코넛,바닐라,크림,꿀,살구,티라미스

 

 

꺄옷.+_+ 완전 신의 음식이 따로 없네요.

국내도입이 시급합니다!!!!!+_+

 

 

 

살빠지는것까지는 안바래요._+_+

케이크 맘껏 먹어도 살만 안쪘으면 ㅠㅠㅠ

살과의 전쟁!!정말 힘들죠ㅋㅋㅋㅋㅋㅋ

 

신기한 케이크들 사진 모아봤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