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욧 매거진

애프터스쿨 나나 무보정몸매/나나 몸매비결

애프터스쿨 나나 무보정몸매/나나 몸매비결

 

 

요즘 걸그룹들이 다 날씬날씬 길쭉길쭉한건 맞지만,

그중에서도 유독 나나가 돋보이는데요.

그 이유가 뭔가 싶었더니,,

애프터스쿨의 나나가 모델 출신이었네요!

 

 

 

나나의 본명은 임진아.

171cm에 48kg , 정말 이기적인 몸매네요..

 

 

애프터스쿨의 나나의 광고촬영현장인데요.

애프터스쿨 나나의 무보정컷!!!

정말 굴욕이라고는 1%도 찾아볼수 없는 몸매네요+_+

정말 무보정 사진 맞나요????!!!

 

 

이사진은 애프터스쿨의 다선번째 싱글앨범 타이틀곡인 '플래시백' 안무연습을 하고 있는모습인데요.

흰소매에 검은색 레깅스의 간편한 복장인데도 우월한 몸매!!!

 

 

굼이 없는 운동화를 신었는데도 진정한 8등신 아니 9등신 몸매!!

 

 

슈퍼모델 대회출신인 애프터스쿨의 나나.

나나의 몸매 비법은 뭘까요?????!!

 

 

나나의 몸매관리 비결은 모델워킹이었는데요.

모델워킹은 허리를 세워 상체를 꼿꼿하게 만들어야 합니다.

무릎을 곧게 펴고, 한쪽다리를 반대편 무릎에 스치며 올립니다.

이때 뻗은 발은 앞굽이 먼저 닿은후 뒷굽이 닿아야 합니다.

힐을 신은채 발뒤꿈치를 들고 딛는 느낌이 가장 자연스러운데요.

계단을 오릴때에도 앞굽이 먼저 닿는다는 느낌을 유지합니다.

 

 

 

이러한 모델워킹이 살이빠질가 싶지만,  무릎이 퍼져있기 때문에 상당한 에너지가 소비된다고 하네요.

그리고 모델 워킹외에도

"무리하게 식사량을 줄이거나 하진 않는다

대신 항상 허리를 꼿꼿하게 펴고 바른 자세를 유지하려고 한다.

걸을 때도 터벅터벅 걷지않고 워킹한다는 기분으로 걷는다"

라고 자신의 몸매비법을 밝혔어요.

 

 

애프터스쿨 나나는 2009년 슈퍼모델 대회를 통해 데뷔했는데요.

식사조절보다는 바른 자세와 워킹을 몸매를 관리한다고 하네요.

뒷태마저도 눈을땔수 없게 만드네요.

 

 

 

 

애프터스쿨 나나의 운동중인 모습.

저 가냘픈 팔다리 ,,,

 

 

큰키에 쭉쭉뻗은 팔다리. 조그마한 얼굴.

정말 마네킹 같은 완벽한 몸매!

 

 

정말 모든 여자들의 워너비 몸매가 아닐수 없네요.

몸매야 죽어라 운동을 하면 저렇게 될수도 있겠지만,

170cm우월한 기럭지는 어떻게 따라갈수가 없겠죠 ㅠㅠ

 

 

 

 

 

 

 

 

 

애프터스쿨 나나몸매를 보고있노라니,

절로 식욕이 뚝뚝 떨어지고,

다이어트 의지가 마구마구 샘솟네요.

아자아자!!!!!

 

 

애프터스쿨의 나나 몸매는 정말 타고난것같아요!

부럽당부럽당

ㅠㅠㅠㅠ

 

 

나나의 워킹다이어트.

나나의 몸매관리비법인 비른자세와 워킹으로 다이어트에 도전해보는건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