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욧 매거진

팔뚝살 빼는데 효과적인 !!! 수지 팔뚝운동 펭귄운동

 

노출의 계절 여름!!

오늘도 아침부터 엄청 덥네요 ㅠㅠㅠ

너무너무 더워서 나시를 입고십지만 출렁거리는 팔뚝살 어쩔ㅠㅠㅠ

그래서!!! 팔뚝살빼는 운동법 준비했습니다!

우리도 당당히 나시 입고 돌아댕기자구요~!

 

 

일명 수지 펭귄운동으로 유명한 운동법인데요.

이소라다이어트에서도 나오는 팔운동법이에요.

 수지의 몸매비법. 펭귄운동 따라해볼까요!

 

 

 

수지의 펭귄운동 준비자세!

 

 

손목을 꺽어 직각으로 만드세요.

손목을 안으로 꺾었다가  밖으로 꺾었다가를 반복.

주의할점팔은 쭉펴고 손목에 힘을줘서 꺾어 줘야해요.

 

 

 

점점 빠르게!!

헛둘 헛둘 !! 8번!!!

 

 

앞으로 헛둘 헛둘!!!

앞으로도 8번!!

 

 

이제 위로!!!

헛둘 헛둘!!

위로도 8번!!

 

 

 

옆, 앞 , 위 똑같은 동작을 반복해주면 되는데요.

8번씩 20번 반복!!

 

 

 

간단하지만 팔뚝지방을 쏙 빼주는

수지의 펭귄운동ㅋㅋㅋㅋㅋ

팔뚝살이 막막 땡겨요.

은근 힘들다는 ㅋㅋㅋㅋㅋ

 

 

 

이 펭귄운동은

팔전체 지방을 제거하고,

팔뚝선을 날씬하고 탄력있게 만들어주는 운동법이에요.

 

 

꾸준히 따라하면

손목도 가늘어지고,

처진 가슴도 UP!!

 

 

 

수지의 펭귄운동 열심히 따라해서

우리도 수지처럼 날씬한 팔뚝 만들어보아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