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욧 매거진

조하랑다이어트, 조하랑 복근 비법

 조하랑다이어트, 조하랑 복근 비법

 

 

 

조하랑. 쥬얼리의 전 멤버죠.

쥬얼리에서 탈퇴한 이후 뮤지컬 배우로 활동하고 있는데요.

최근 '넝쿨째 굴러온 당신' 이라는 드라마에서 이희준 누나역으로 등장해

화제를 모았었죠.

조하랑의 개미허리와 탄탄한 복근은 이미 유명한데요

 

 

이런 몸매 그냥 타고나는 사람도 있겠지만,

조하랑은 2009년 9월부터 지금까지 꾸준히 운동을 해온 결과물이라고 해요

 

 

완전 폴더처럼 접히는 조하랑

유연하기도 정말 유연하네요 ^ ^

 

 

폴더처럼 접히는 저 유연성!

역시 그냥 만들어지는 게 아니랍니다.

조하랑이 취득한 요가 관련 자격증은 무려 7개!!

 

 

조하랑다이어트

조하랑의 허리사이즈는 21인치!

정말 개미허리 종결자라는 별명이 붙을만 하네요.

 

 

조하랑다이어트 비법,

비법이라고 할것도 없는것이, 식단조절과 운동이 바로 조하랑다이어트 비법이었는데요.

스트레스 받고 속상할때 술집대신 헬스장을 찾았다는 조하랑

아침에 눈뜨자마자 윗몸일으키기 50회!!

일주일에 3번은 웨이트 트레이닝으로 몸매관리를 한다고 해요,

 

 

조하랑다이어트

164cm, 몸무게 42kg, 근육량 40.8, 체지방량 3.8, 복부지방률 0.7, 기초대사량 1443

조하랑 몸무게만 보고 너무 마른거 아니냐는 분들도 있으실텐데,

규칙적인 운동으로 몸매관리를 한탓에

근육량은 오히려 일반여자들보다 많은 수준이라고 하네요 ^ ^

 

 

조하랑 다이어트

으쌰으쌰. 이두운동, 삼두운동

열심히 팔근육운동하고 있는 조하랑

 

 

이런복근을 가지려면, 정말 왠만한 노력으로는 안되겠죠.

저런몸매를 만들기위해서 얼마나 노력했을까요!

식이요법과 운동을 병행해서 만들어진 몸매이기 때문에

더더욱 탄력있어 보이는 몸!

 

 

 

최근엔 레몬디톡스 다이어트를 시작했네요.

헉 +_+ 더 뺄살이 어디있다고

 레몬디톡스는 레몬과 디톡스전용시럽을 적정량 혼합해 섭취해주느

단기다이어트방법인데요.

전혜빈, 이하늬, 안젤리나졸리등 많은 연예인들이 애용하는 다이어트법이에요.

 

 

 

 

 

새수목드라마 '전우치'에서 전우치를 돕는 조선최고 기생역할을 맡았다고 해요.

전우치에서 조하랑의  더 좋아진 연기, 기대하고 있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