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매거진

추석특선영화 알아볼까요?

추석특선영화 알아볼까요?

 

 

 

 

 

 

오늘부터 추석연휴네요~  올해 추석은 정말 이르게 찾아온것 같아요.

38년만에 찾아온 이른 추석이라고 하네요~ 그래서 그런지 추석이 다가왔는데 오늘 날씨가 여름 날씨 같아요^.^

추석 연휴 첫날 뭐하시나요? 다들 추석에 고향 내려가시나요?

추석 연휴 첫날 6일 새벽까지는 정체가 시작됐는데 현재는 교통량이 줄어들면서 원할한 교통 흐름이라고해요.

 

추석때 오랜만에 친척들 만나서 오수도순 이야기 꽃 피우느라 TV볼 시간이 없는 분들도 있을테고 연휴를 이용하여 여행을 가는 분들도 있으실테고 저처럼 TV앞에 앉아서 추석특선영화를 기다리는 분들도 있으시겠죠?

요번 추석에는 공중파 방송에서 얼마나 재미있는 추석특선영화를 보여줄지 함꼐 알아보도록 해요.

 

 

 

 9월6일 토요일 추석특선영화 추천

 

 

 

 

 

 

 

노예12년 ( KBS1 오전 00:20)

평점 8.47을 받은 영화랍니다.

 

 

스티브 맥퀸 작품으로 두인생을 산 한남자의 거짓말 같은 실화를 바탕으로 만들어진 영화랍니다.

1841년 자유로운 인생을 살다가 납치되어 노예로 팔려간 솔로몬 노섭이 플랫이라는 이름으로 12년동안 살아가는 인생을 담은 영화랍니다.

 

 

 

 

 

 

박수건달 ( SBS 오전 01:05)

평점 8.07을 받은 영화랍니다.

 

 

박신양 주연으 영화로 보스에게 신임을 받고 동생들에게 사랑을 받는 엘리트 건달이 승승장구 하며 살아가는데 어느날 신내림을 받고 낮에는 박수무당, 밤에는 건달로 살아가는 인생

재미있고  가볍게 보기에 좋은 영화인것 같아요~

 

 

 

 

 

 

관상 (SBS 오후 8:45)

평점 7.93을 받은 영화랍니다.

 

송강호, 이정재, 김혜수, 이종혁 ,조성석 등등 많은 배우들의 출현으로 개봉전부터 큰 인기를 끌었던 관상.

막상 개봉 후에 살짝 실망스럽다는 평이 있었는데 저는 영화관가서 나름 재미있게 봣던 영화인것같아요~

관싱은 얼굴을 보면 그 사람의 모든것을 꿰뚫어보는 천재 관상가 내경이 김종서로부터 사헌부를 도와 인재를 등용하라는 명을 받아 궁으로 들어가게 되고 수양대군이 역모를 꾀하고 있음을 알게되어 조선의 운명을 바꾸려 하는 내용이랍니다.

 

 

 

 9월7일 일요일 추석특선영화 추천

 

 

 

 

 

 

라디오스타 (EBS 오후 11:00)

평점 9.18의 영화랍니다.

 

 

박중훈과 안성기가 출현한 라디오스타 평점이 영화가 얼마나 재밌는지 말해주고 있네요.

라디오스타는 최고의 매니저와 여러 사건사고로 하락한 연예인이 자신이 계속해서 최고라고 생각하고 막무가내로 행동하고 라디오 DJ자리를 맡았지만 맡은 후에도 우습게 여기고 막무가내로 살아가지만 묵묵히 옆에서 힘이되주는 매니저, 그리고 어느날 사연많은 커피 배달온 김양을 게스트로 등장시키면서 호응을 얻어가는 스토리를 담은 내용이랍니다.

 

 

 

 

 

 

소원 (SBS 오후 11:15)

평점 9.72의 영화랍니다.

 

설경구와 엄지원 출연 영화로 기적같은 감동이야기를 다룬 영화랍니다.

비오는 아침 학교를 가던 소원이가 취한 아저씨에게 끌려가 믿을 수 없는 사고를 당하고 이일로 인해 소원이네 가족은 상처를 받지만 절망 끝에서 희망을 찾아가는 영화로 마음이 착잡해지면서 따듯해 지는 영화랍니다.

 

 

 

 

 9월8일 월요일 추석특선영화 추천 

 

 

 

 

 

 

 

늑대소년 (KBS2 오전 00:00)

평점 8.65의 영화랍니다.

 

송중기와 박보영 출현영화로 저도 영화관에서 재미있게 봤던 기억이 있는 영화랍니다.

요양차 가족들과 한적한 마을로 이사간 소녀가 어둠 속에 몸을 숨긴 의문의 늑대소년을 발견하고 사람 같지 않은 행동을 보이는 소년에게 마음이 쓰이는 소녀가 이것저것 가르쳐주면서 소녀와 위험한 존재인 늑대소년이 운명같은 사랑에 빠지는 이야기. 현실성이나 개연성 등이 많이 부족한 영화라는 분들도 있지만 그냥 순수한 마음으로 보신다면 재미있게 보실 수 있는 영화라고 생각해요~

 

 

 

 

 

 

감기(MBC 오후 11:15)

평점 7.11의 영화랍니다.

 

장혁과 수애가 출현한 영화로 유례 없는 최악의 바이러스가 대한민국에 발병하고 이를 막기 위해 국가 재난 사태 발령, 도시 폐쇄라는 초유의 결정 사태 속에서 피할 새도 없이 격리된 사람들이 대재난 속에서 살아 남기 위한 목숨건 사투를 다룬 영화랍니다.

 

 

 9월9일 화요일 추석특선영화 추천 

 

 

 

 

 

더 테러라이브 (KBS2 오후 08:10)

평점 8.24의 영화랍니다.

 

 

하정의 출연의 영화 , 하정우 혼자 영화 하나를 다 이끌어간다고 해도 된다고 생각하는 영화에요~

호불호가 갈리는것 같은데 저는 인상 깊게 봤던 영화랍니다.

한강 다리를 폭파하겠다는 테러밤과 불미스러운 일로 라이오 프로그램으로 밀려난 국민 앵커 윤영화와의 전화통화를 독점 생중계하는 내용으로 긴장하면서 보다보면 시간이 훅~ 지나가는 흥미 진진한 영화랍니다.

 

 

 

 

 

 

스파이 (MBC 오후 11:15)

평점 7.01의 영화랍니다.

 

 

설경구, 문소리, 다니엘헤니 출연 영화로 대한민국 최고의 스파이 김철수

그러나 마누라 앞에서만 서면 쩔쩔 못매는 평범한 남편의 일화를 다룬 영화랍니다.

2세를 만들기로 한날 의문의 테러로 인해 작전지를 종횡무진하는 철수의 레이더망에 들어온것은 의문의 남자와 함께 있는 마누라 때문에 작전에 집중이 안되는 최고의 스파이 철수~ 가볍고 재미있게 웃으면서 보기 좋은 영화에요.

 

 

추석때 재미있는 영화들과 함께 좋은 시간 보내고 오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