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욧 매거진

연예인 런닝화 패션 스타일

연예인 런닝화 패션 스타일

 

 

 

힐에 지친 여성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최신 트렌드!

요즘 운동화를 신고 출퇴근 하는 여성들인 ' 운도녀' 들이 늘고 있다고 하죠.

지금부터 패셔니스타들의 운동화 패션 스타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역시 김사랑.

무보정 직찍 사진으로도 유명하죠!

김사랑 사진을 보고 있자니

지금 당장이라도 밖으로 뛰쳐나가 달리고 싶어지네요 . ㅋㅋ

 

 

전 개인적으로 보라색계열을 좋아해

이 런닝화 너무 마음에 드네요.

 

 

 

 

  

박한별의 런닝화 패션

이렇게 가볍게 입으 차림에 런닝화를 신으면

스타일리쉬해 보일뿐만 아니라

발 건강까지 챙길수 있으니 1석 1조겠죠!

 

   

박한별의 런닝화 패션

이 런닝화도 탐나요!!

 

  

박한별의 런닝화 패션

박한별의 핑크색 사랑은 유명하죠  ^^

박한별도 핑크컬러의 상의와 그레이 트레이닝팬츠 에 런닝화를 매치!

 

 

손예진의 런닝화 패션

올블랙 스타일에 런닝화로 포인트!

 

 

 

 

한혜진의 공항패션.

얇은 후드집업과 핫팬츠, 그리고 형광색 런닝화 .

한혜진의 뽀얀 피부가 돋보이는 스타일인것같다요.

 

 

 이효리의 런닝화 패션

신경안쓴듯한 무심한 스타일링이 더욱 빛나는 이효리.

이효리 스타일 너무 좋아요_!!

 

 

  

장윤주의 런닝화 패션

의외로 스커트에도 어울리죠!

 

 

운동화를 신어도 8등신, 아닌 9등신의 우월한 몸매는 숨길수가 없네요.

부럽다부럽다부럽다부럽다.

 

 

장윤주 이 사진 정말 느낌있어요.

제가 너무 좋아하는 사진+_+

 

 

역시 장윤주.

킬힐이 필요없는 미친 몸매 .

어떻게 운동화를 신었는데도 어떻게 저런 기럭지가,, +_+

 

 

예뻐보이는 하이힐도 좋지만,

가끔씩은 건강을 생각해서 하이힐 대신 운동화로 스타일 내보는 건 어떠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