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욧 매거진

카메론 디아즈 몸매 비법/ 다이어트식단/운동법

카메론 디아즈 몸매 비법/ 다이어트식단/운동법

 

 

170cm를 훌쩍 넘는 큰키에 탄탄한 몸매로

건강한 섹시미인의 대명사 카메론 디아즈.

카메론 디아즈는 운동을 좋아해서 트레이닝복을 입은 파파라치 사진이 많아요 ^ ^

 

 

 

막운동을 끝내고 나온 모습이네요.

카메론 디아즈는 이렇게 꾸미지 않은 네츄럴한 모습도 너무 이쁜것 같아요.

카메론디아즈의 몸매비결은 뭘까요?

 

카메론 디아즈의 식단은??

 

:카메론 디아즈는 하루에 저탄수화물 식단으로 여섯번의 소식을 한다고 해요.

 

아침: 마늘라이스,브로콜리,달걀,레몬과 치킨

식사2: 물을 섞은 단백질 쉐이크

점심: 샐러드와 얇게 썰은 치킨

식사4: 과일 & 넛트류 한주먹

저녁: 허브,토마토,양파,버섯을 곁들이 흰달걀 오믈렛

식사6: 물을 섞은 단백질 쉐이크

 

 

카메론 디아즈의 운동

25~30분 정도의 달리기 등 유산소 운동, 웨이트 리버스 런지 트레이닝, 서핑등의 아웃도어 운동을 섞어서 해줍니다.

 

 

 

카메론 디아즈의 몸짱 비결 

 

1. 몸짱은 잠꾸러기

7~8시간정도 충분히 잠을 자 줘야지 몸이 휴식을 해서

하룻동안 칼로리 소비가 더 왕성해 진다고 해요.

 

2. 흰색음식은 금물

흰쌀밥, 파스타, 흰설탕, 식빵, 감자등은 가급적이면 적게 먹는다고.

통밀빵이나 잡곡밥 등 대체 식품을 찾아 먹는다고 해요.

 

3. 밤에 먹지마라

이건 다이어트의 절대 상식이죠!

차라리 아침을 많이 드세요.

 

4. 일찍 일어나라

저녁보다는 아침에 하는 공복운동이 칼로리 소모량이 훨씬 크다고 해요.

 

5. 물병을 손에서 놓지 않기

하루 8컵이상의 물을  마셔 주세요.

물을 많이 마시는 것이 다이어트에 효과적이라는 것은 누구난 알고 있는 사실이죠?

하지만 조금씩 자주 마셔줘야 한다는거.!

한번에 벌컥벌컥 마신 물은 다시 소변으로 배출되고 만다고 해요.

 

 

카메론 디아즈의 몸매비결.

의외로 간단하고 당연한 말들뿐이죠?

그렇지만 막상 지키는 것은 만만치 않은 것들인데요.

 

 

역시 운동을 해야 카메론 처럼 탄탄한 몸매를 유지할수 있겠죠!

몸매가 패션인 카메론디아즈.

 

 

 

 

 

카메론 디아즈하면 스키니, 청바지가 떠오를만큼 청바지와 스키니를 즐겨입는데요.

그녀의 다리는 거의 국보급ㅋㅋㅋㅋㅋㅋ

청바지가 정말 잘어울리죠.

 

 

 

카메론은 플랫을 신어도 몸매가 죽지를 않는군요.

정말 이기적인 기럭지 ㅋㅋㅋㅋㅋ

 

 

탄탄한 다리근육들 보이시나요??

대체 운동을 얼마나 하는거지 ㅋㅋㅋㅋ

 

 

 

 

 

 

꾸준한 자기관리로 건강을 유지하면서 몸매관리를 하는 카메론 디아즈.

그래서 그런지 그녀의 몸매가 더 빛나 보이네요.^^

우리도 운동 열심히 해서 탄탄하고 건강한 몸 만들어 보자구요!